맥도날드 신메뉴 스트로베리콘과 솔티카라멜콘 솔직후기

 

점심식사 후에 부담없이 후식으로 즐기던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콘. 이번에 맥도날드에서 솔티카라멜콘과 스트로베리콘이 나왔더라구요. 집앞 산책하다 맛이 어떨까하는 궁금함에 맥도날드를 들러 직접 먹어 봤어요. :)

 

맥도날드 스트로베리콘 솔티카라멜콘

가격은 스트로베리콘이 700원 솔티카라멜이 900원입니다. 다른 소프트 아이스크림보다는 여전히 싸지만 일반콘이 500원 초코콘이 700원이라 그런지 좀 비싸게 느껴지더라구요.

 

드디어 받았다.

솔티카라멜과 스트로베리콘을 받았어요. 크기는 일반아이스크림콘과 같구요.ㅎㅎ

스트로베리콘은 아이스크림자체가 딸기맛이었구요. 솔티카라멜은 바닐라아이스크림에 초코콘처럼 솔티카라멜 코팅을 입혀서 주더라구요.

 

솔티카라멜코팅이 입혀있다

솔티카라말맛 아이스크림인줄 알았는데 코팅이었어서 조금 실망을 했었어요..ㅜ

 

맛은 둘중에 솔티카라멜콘이 압승입니다.

딸기맛은 옛날 학교앞에 팔던 불량식품 딸기맛(?) 아니면 딸기맛 감기약맛(?)같은 딸기맛이 진하지않았어요.

처음에 베리베리스트로바리같은 맛을 기대했지만....

700원에 너무 많은걸 바랬나봐요ㅜ

반면 솔티카라멜콘은 앞서 실망을해서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스크림과 카라멜초콜릿이 어우러져서 딱 좋더라구요. 짠맛이 좀더있어야 솔티카라멜을 더재현했겠지만 지금도 좋았어요. 

 

다만 가격이 900원인건 좀 아쉽더라구요. 백원만 보태면 아이스크림콘 2거가 되는 가격이라 그렇게 생각하니 비싸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슬슬 아이스크림들 가격을 인상하는건 아닌가 싶은 걱정도 들더라구요. 이점은 좀아쉽고, 700원 정도가 적당하지 않았나 싶네요.

 

 

 

★★☆☆☆

30분 내외 거리에 있다면 이 곳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맛은 있지만 가성비, 친절도, 분위기, 청결도 중 두 가지 정도는 포기하자.

 

별 점수의 의미 보기

 

★클린 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콘 #스트로베리콘 #솔티카라멜콘

#저렴한아이스크림 #저렴한디저트 #저렴한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