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보다 마카롱, 마리웨일 237 Mariwhale 237



마리웨일 237 Mariwhale 237



이제 곧 화이트데이네요. 연애 할때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분내기식으로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는 챙기고 있는데요. 마트 초콜릿은 뭔가 심심한거 같고 그렇다고 수제초콜릿을 사기는 너무 과한거 같고 좀 그렇더라구요. 물론 저희 부부는 사탕보단 초콜릿이 좋아 사탕은 논외로 합니다~ㅎㅎ

그러다 요즘 들어 이곳저곳에서 눈에 띄는 마카롱 가게가 생겨서 눈여겨 봐둔 마리웨일237 mariwhale 237 을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발렌타인 데이 때 와이프랑 다녀왔어요~ㅋ



가양맛집, 마카롱맛집


저는 가까운 마리웨일237 등촌본점을 다녀왔는데요. 최근 근처에만 2~3곳이 생길정도로 여러 지점이 생겨서 찾아가시기어렵지 않을거에요. :)

여태까지 '마린웨일237'인줄 알았는데 포스팅하려보니 마리웨일이네요.ㅋㅋ


마리웨일 237 외관


상큼한 블루컬러의 간판이 디자인틱하고 깔끔한 인상을 주는 외관이었어요.



마리웨일은 마카롱하우스

마리웨일 마카롱마리웨일 마카롱


마리웨일 마카롱마리웨일 마카롱


마리웨일의 기본마카롱이에요. 기본마카롱은 한개당 천원, 천삼백원 쯤해요. 마카롱전문점에서 보통 하나에 2~3천원 비싸면 5천원도 넘는데 이곳은 가격이 참 착하더라구요.ㅎㅎ


마리웨일 뚱카롱 마카롱마리웨일 뚱카롱 마카롱


뚱뚱한 마카롱, 일명뚱카롱도 있구요. 개당 1,500원으로 이거도 가격이착한 편이쥬~


마리웨일 마카롱 선물패키지마리웨일 마카롱 선물패키지


이렇게 선물패키지로도 판매하는데요. 예전에 지인 수능선물줄때눈 이쁘게 포장된걸 샀지만, 발렌타인데이때는 저희 좋아하는 맛으로 낱개구매했답니다~ㅋㅋ


가격이 저렴하다고 맛도 저렴하면 안되겠죠?

진짜 결혼식장이나 부페에서 먹는 마카롱에 디인적이 여럿있어서.. 그런데 마리웨일 마카롱은 평균 이상의 맛입니다. 물론 1개 4천원가량하는 고가의 마카롱과 비교하면 안되겠지만, 가성비 최고의 마카롱이라 할수 있겠네요.



나의 평가

마카롱이 멀기만한 음식이라 생각했는데 근처에서 가깝게 갈수 있는곳에 맛있는 마카롱집이 생겨서 기분좋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가성비 좋은 맛있는 마카롱이라 더 그런거 같아요. 가벼운 마음으로 들러서 달달한 마카롱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30분 내외 거리에 있다면 이 곳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맛은 있지만 가성비, 친절도, 분위기, 청결도 중 한 가지 정도는 포기하자.


 

별 점수의 의미 보기

 

★클린 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가양동맛집 #증미역맛집 #가양역맛집

#발렌타인데이선물 #화이트데이선물 #수능선물

#데이트 #가족선물

#베이커리 #카페 #마카롱 #뚱카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