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콴안다오 베트남 가정식 새로운 오픈!

 

 

김포롯데몰 2층 토이저러스 앞에 리모델링을 하더니 베트남 가정식 음식점이 새로 생겼어요. 콴안다오 라는 외우기 어려운 이름이지만 인테이러도 베트남 현지 분위기를 내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이더라구요.ㅎ 1층에 리틀사이공이 있는데 비슷한 베트남음식점이 또 생겨서 저희는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답니다.ㅎ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콴안다오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위치하고 있구요. M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토이저러스 맞은편쪽이라 찾아가긴 어렵지 않습니다.

짙은 청록색의 간판과 노란색의 내부가 확 눈에 뜨여요~ㅎ

노란색과 주황색이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베트남 현지 식당 느낌이 물씬 풍겼어요. 일부는 노상식당 분위기나는 테이블도 있었답니다.ㅎ

 

콴안다오 메뉴

짜조, 반미같은 간단한 음식부터, 익숙한 쌀국수인 퍼보, 분짜와 비슷한 분팃능까지 익숙한 메뉴부터 생소한 이름의 베트남 음식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가격은 사실 조금 센편입니다.ㅠ

 

우리의 음식

기본반찬으로 무채가 나오구요. 저희는 퍼보를 시켜서 레몬과 고수가 나왔어요.ㅎ 요즘고수 넣어 먹는 맛에 빠져 고수 없는 쌀국수는 밋밋하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스리라차소스와 호이신 소스 그리고 다진 고추까지 테이블마다 기본세팅되어있었어요.

이게 진짜 많이 매운데 살짝만 넣어도 매운맛이 확 올라오거든요.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데 좋아서 쌀국수와도 분팃능과도 아주 잘어울렸어요.ㅎ

저희가 주문한 한상차림입니다. 퍼보와 분팃능을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분팃능이에요. 소스가 따로 나오는데 저희는 걍 부어서 섞어먹었어요. 찍어드시는 분도 계시던데 그건 취향껏 먹어요.ㅋㅋ

분팃능은 돼지고기도 넉넉히 들어있고 짜조도 1개가 2조각으로 잘려서 들어있어요. 짜조 맛보고 싶을때 시키면 좋을거 같아요.ㅎ

분팃능은 면이 소면처럼 얇은 쌀국수로 되어있어서 비빔면같은 느낌으로 먹기 좋았어요.

퍼보도 고기도 넉넉하고 국물도 진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면발은 조금 굵기가 있어서 부드러운 쌀국수와 국물을 함께 즐기기 좋았답니다.:)

 

나의 평가

이날 이후로 롯데몰 갈때 거의 두어번 더 들렀어요.ㅎ 가격이 좀 세지만 맛은 보장이라.ㅎㅎ 늘 뭐먹지 고민하다 맘에 드는 집을 찾아 자주 가게 되네요.ㅎ 사진이 없어 못올렸지만 퍼싸오도 닭튀김이 두툼하게 맛있더라구요. 퍼싸오도 추천입니다. 가격이 2~3천원 정도만 더 저렴하면 더 좋을거 같아요.ㅎ

 

 

이런 분께 추천해요!!
맛있는 베트남음식 원하는 분
롯데몰에서 맛있는집 가고 싶은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피시소스 향 싫으신 분

★내돈내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서울맛집 #강서구맛집 #롯데몰맛집 #김포공항맛집 #김포롯데몰맛집
#베트남음식 #퍼싸오 #분짜 #분팃능 #퍼보 
#gandj #gandj_맛집 #gandj_콴안다오 #내돈내산솔직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