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맛집, 김순옥댓잎 찹쌀도너츠 댓잎 아이스크림 솔직후기

 

 

이전 담양 죽녹원 포스팅을 할때 후문에 주차를 했음에도 정문으로 나왔는데요.ㅎㅎ 그 이유가 바로 김순옥 댓잎 찹쌀도너츠 때문이었답니다.ㅎㅎ 너무 더운 날씨에 댓잎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었는데 기왕이면 원조로 가는게 좋잖아요?!ㅋ 먹어보고 진짜 잘왔다 했던 김순옥 댓잎 찹쌀도너츠의 아이스크림 리뷰입니다.ㅎ

 

담양 맛집 김순옥댓잎 찹쌀도너츠

죽녹원 입구에 약간 먹자골목 느낌나는 골목이 있어요.  이쪽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관광지에서 음식 파는 그런 가게들이 여럿 있는데요. 그중 한곳이 바로 김순옥댓입찹쌀도너츠에요.

김순옥 댓잎 도너츠를 귀염귀염하게 작은 간판이 걸려있어요.ㅎ

죽녹원에 왔으니 댓잎밥은 아니더라도 댓잎아이스크림은 먹자고 왔네요.ㅎㅎ 

 

김순옥 댓잎 찹쌀도너츠 메뉴

메뉴는 클릭해서 크게보세요.

베스트 메뉴는 찹쌀도너츠와 댓잎아이스크림이지만 커피종류도 있고 에이드도 있고 여러 음료수들이 있더라구요.ㅎ 댓잎도너츠가 맛있어 보였는데 바로 점심을 먹으러 가기로 해서 저희는 아이스크림만 먹기로 했어요.ㅎ

 

우리의 음식

짜잔~ 댓잎아이스크림이 등장입니다. 댓입우려낸 물이 들어가고 댓입가루도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녹차아이스크림처럼 떫은맛이 셀까 걱정했는데 그런맛은 적었구요. 일반 바닐라 아이스크림보다는 느끼함이 적어 담백한 맛이 더 좋더라구요.

인스타에서 여럿 본듯한 사진도 찍어봅니다.ㅎㅎ 4살 저희 딸이 원래 아이스크림 잘 안먹는데 댓잎아이스크림은 맛있다고 원킬했네요.ㅋ

이 날만 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이스크림만 사도 찹쌀도너츠 한개씩 시식해보라고 주시더라구요.ㅎㅎ 배보다 배꼽이 더큰거 같지만...ㅎㅎ 덕분에 도너츠도 맛봤는데요.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집이지만 이름이 왜 김순옥찹쌀도너츠인지 알겠더라구요.ㅎㅎ 겉바속촉의 진리를 보여주었어요. 안에는 완두앙금이 들었었는데 뜨뜻한게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도너츠한입 아이스크림 한입 먹으면 둘의 케미가 더 좋았답니다.ㅋ

 

나의 평가

죽녹원 산책하다 너무 더워서 댓잎아이스크림 먹자고 구지 정문까지 나왔는데, 이게 왠걸 맛이 진짜 좋더라구요. 더위를 날려버릴 한방이 충분했던거 같아요. 게다가 무료라 더 맛있었는지 몰라도ㅋ 도너츠가 엄청 맛있었어요. 바로 점심먹으러 이동할거여서 못산게 아쉬울 정도였답니다. 죽녹원가면 꼭 들르는 필수코스인거 같아요.ㅋ

 

이런 분께 추천해요!!
간단한 간식 원하는 분
죽녹원에서만 먹을수 있는 음식 드시고 싶은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길거리에서 음식드시기 안좋아하는 분

 

담양 가볼만 한 곳, 바람소리마저 시원한 대나무숲 죽녹원 솔직후기

여수 to 서울로 로드트립중 하이라이트로 잡았던 담양 죽녹원이에요.ㅎㅎ 글 제목은 담양 가볼만한 곳인데 담양은 죽녹원 보러 가는 곳이라 생각할 정도지요.ㅎ 물론 다른볼거리도 있겠지만 늘

gandj.tistory.com

 

★내돈내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담양맛집 #죽녹원맛집 #김순옥댓잎아이스크림 #김순옥댓잎찹쌀도너츠
#댓잎아이스크림 #소프트아이스크림 #찹쌀도너츠 #완두앙금도너츠 
#gandj #gandj_담양 #gandj_카페 #gandj_김순옥찹쌀도너츠 #내돈내산솔직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