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역, 이런 맛집이 가까이 있어 행복한 커피로스터스 바이 브루클린 솔직후기

 

 

동네에서 눈여겨봐두고 있던 카페인데요. 아시죠? 동네카페는 왠지 발걸음이 잘 안가지는... 가던 곳만 거게되는... 그런거. 이런저런 이유로 못가보고 있다가 시간이 생겨 방문해 봤습니다. 왠지 맛있을거 같은 분위기가 풍기는 그런 촉이 팍 꽂혀서 기분좋게 들어가봤어요.ㅎ

 

발산역 맛집, 브루클린커피

발산역 5번 6번 출구에서 한블럭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골목만 들어서자마자 보이기 때문에 찾기 쉬울거에요. 건물 위에 2~3대 정도 댈수 있는 주차공간은 있는데, 진입로도 협소하고, 다른가게들과 공유하는 주차장치고 주차 가능대수가 적어 주차 불가할 수 있어요~

'COFFEE ROSTERS BY BROOKLYN' 이라고 이름이 써있는데 지도앱은 '브루클린 커피'라고 등록되어있네요.ㅎ 건물자체가 붉은색 벽돌건물이라 그런지 뉴욕 브루클린 느낌이 잠깐 스치는 그런 외관입니다.ㅎ

내부는 붉은 벽돌과 우드톤으로 맞춰진 인테리어에요. 제취향 인테리어.ㅎㅎ 나무로 된 테이블이 좋아서 어디앉을까 고민하다 앉았어요.ㅎ

 

 

로스터스 커피 바이 브루클린 메뉴

커피로스터스 바이 브루클린 메뉴 (클릭해서 크게보세요)

음료 메뉴판입니다. 사진을 누르면 더 크게 볼수 있어요.ㅎ 가격이 착해서 더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브루클린블렌드/베퍼드블렌드 라고 하는 블렌드 원두를 쓰는데, 바디감이 있는지, 산미가 있는지에 따라 원두를 고르시면 됩니다. 저희는 무조건 브루클린 블렌드로 결정!!

(사진을 눌러 크게보세요)

네.. 제일큰 고민거리에요. 빵고르기.. 여기는 커피와 어울리는 스콘, 쿠키류 위주로 판매하고 있어요. 쿠키나 스콘 모두 3500원 정도인지라 아주 저렴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렇다고 비싸게 느껴지지도 않는 그런 가격대인거 같아요. 디피되어있지 않지만 요즘 핫한 크로플이랑 티라미슈도 있어요.

여기서 판매하는 블렌드 원두는 아니지만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ㅎ 집에 원두기기가 있다면 원두구매도 착한 가격인거 같아요.ㅎ

 

우리의 음식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 그리고 요즘 핫한 크로프를 먹었어요.

커피는 진하고 좋더라구요. 바디감이 풍부하고 쌉쌀한 맛이 좋았어요. 라떼도 진한 커피와 우유가 잘 어우러 지는 농도. 가까이에 이런 커피 맛집이 있다니 너무 행복했답니다. 커피마시며 와이프랑 자주 놀러가자고 했지요.ㅎ 

크로플은 크로아상 생지를 와플기계로 찍어 구운건데요. 가격은 좀 비싸요.ㅎㅎ 크로플위에 아이스크림 한스푼에 시나몬 설탕이 뿌려져 나오구요. 시럽까지 뿌려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크로플은 따뜻한데 아이스크림때문에 금방식으니 저희는 아이스크림 사진찍고 옆으로 빼고먹었답니다.ㅎㅎ

 

 

나의 평가

서울식물원이나 마곡지구에 오신다면 가까이 있으니 들려볼법한 그런 카페입니다. 동네 골목에 있어 동네커피집 같은 이미지가 있긴하지만 커피도 맛있고, 사진은 없어도 다시 방문했을때 스콘도 먹었는데 맛있어요.ㅎ 엄지 척!! 커피가 진하니 연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은 물을 꼭 더 드시면 좋을거 같네요. 사실 이 포스팅도 다녀온지 좀 됐는데 그뒤로 테이크아웃으로도 2번 카페방문 한번 자주 들르는 카페입니다. 추천드려요~ㅎ

 

이런 분께 추천해요!!
진하고 맛있는 커피 원하는 분
커피와 간단한 디저트를 즐기고 싶은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여기 오기위해 1시간이상 오셔야하는 분
다양한 케익과 커피를 즐기고 싶은 분

 

★내돈내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