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오릉맛집, 빵이 맛있는 카페 경성빵공장

 

지금 코로나19로 인해 서울 경기 지역 공공장소가 휴업에 들어가고 있는데요. 예전에 서오릉 갔을때 사람이 많지 않았던 기억에 그 사실을 까마득히 잊고 서오릉을 향했답니다. 하지만 서오릉은 문을 닫았고.. 집으로 돌아가야 하나 하며 차를 돌리는데 근처에 빵맛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것도 두곳이나.ㅎㅎㅎ
빵순이 빵돌이 가족이 그냥 지나칠수 없어 그 중에 한 곳 경성빵공장을 먼저 다녀왔습니다.
(다른 한곳인 서오릉제빵소도 얼마전 다녀왔으니 후기 곧 올릴게요.ㅎ)

 

서오릉 빵맛집, 경성 빵공장

서오릉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메인도로에서 샛길로 빠져야 있습니다. 주차장도 넓찍해서 주차하기 좋았어요. 

컨테이너 스타일의 외관인데요. 빵공장이라는 이름다운 외관이었습니다. :) 휴무없이 10 TO 10이라니... 방문하는 저희야 좋지만 일하시는 분들은 조금 힘들겠어요.ㅎㅎ

2층으로 되어있는데 테이블이 실제로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알차게 있는 느낌.. 
2층 테라스가 좋아보여서 올라갔더니 이미 만석이더라구요.ㅎ 그래서 픽업하기로하고 얼른 가지고 왔답니다.

 

서오릉 경성빵공장 메뉴

음료메뉴에요. 먹어보지 않아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가격은 그냥 적당한 선이다라는 느낌이구요. 빵이랑 어울리는 차와 커피메뉴가 많더라구요.

이 사진들이 이곳의 하이라이트 빵들입니다!! 보기만 해도 흐뭇하네요.
브리오슈라는 다른데서 보기힘든 메뉴도 있고, 마늘빵, 커피번, 시나몬빵 등 익숙한 빵도 있어요,
홍국단호박쌀빵, 쌀인절미콩크림앙팡 등 베스트메뉴가 이름판위에 씌여있으니 고를때 참고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게다가 가격이 착해서...ㅎㅎㅎ부담없이 빵을 막 담을뻔했네요.ㅎㅎ

 

우리의 음식

저희는 저 맛있어 보이는 빵들중에 오렌지브리오슈와 홍국단호박쌀빵을 골랐답니다.
와이프가 시트러스한 향이 나는 빵을 좋아해서 호두브리오슈와 오렌지브리오슈 중에 오렌지브리오슈로 골랐어요. 그리고 저희 호두가 먹을만한 빵을 고르다 홍국단호박쌀빵을 골랐답니다.

포장을 해와서 공원에 가서 먹기로 했어요.ㅎ 브리오슈는 슈가파우더가 떨어져서 실내에서 먹으면 뒤처리가 조금 힘들거 같은 비주얼이었거늗요.ㅎ

오렌지 브리오슈 비주얼이 똭!!!! 제손이 작은손이 아닌데 엄청 크죠?ㅎ 이걸 한자리에서 다먹은건 안비밀입니다.

신나게도 안에 크림이 가득들어서 달달하게 먹기 좋아요. 커피친구로 딱입니다!! 오렌지를 갈아 넣어다고 하더니 먹는동안에 오렌지 상큼한 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상큼달달한 빵이었어요.

홍국단호박쌀빵은 쌀로 만든 빵이라 그런지 쫄깃 쫀득한 맛이 있는 ㅃ아이에요. 노란색부분이 단호박 같더라구요. 그부분 먹으면 단호박향이 뽱!! 쌀로 만들고 천연효모를 쓴 빵이라 22개월된 저희 호두도 맘놓고 먹였어요. 많이 달지 않아 부담없이 먹기 좋더라구요. 아이한입 저한입 아이한입 저한입 먹다보니 순삭입니다.ㅎㅎ

 

나의 평가

기대도 안했던 곳에서 만난 빵맛집이라 그런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나중에 후기를 보니 종업원이 불친절했다는 평이 있던데 저희는 그냥 픽업만해서 그런지 별로 기분나쁠만한 상황은 없었어요. 경성빵공장이라는 이름답게 빵도 여러가지 많고 두번째 방문했을때 종류가 조금 달라져있어서 자주 방문해도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곳인 거 같아 좋았답니다. 빵 맛있는건 둘째치고 가격이 저렴해서 근처가면 꼭 들르려구요.ㅎ

 

이런 분께 추천해요!!
저렴하게 빵 맛있게 먹기를 원하는 분
브리오슈 먹어보고 싶은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부드러운 빵을 선호하는 분

 

★클린 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서오릉맛집 #서오릉빵맛집 #서오릉카페 #서오릉데이트 #서오릉가족나들이 #고양시빵맛집
#창릉동빵맛집 #창릉동카페 #은평구근처빵맛집 #은평구근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