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당유원지맛집, 도너츠가 쫄깃한 면포도궁




주말에 강이 보이는 까페가서 시간을 보낼까 싶어 가던중 허름해보이는 곳인데 꾀 많은 사람이 줄을 서 있는 곳이 있었어요. 와이프랑 저기가 맛집인가보네, 그러면서 지나갔었는데, 잠시 후에 다시 그 앞을 지나갈일이 있었는데 그때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약간 출출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방문해봤습니다.



팔당맛집, 팔당유원지맛집

팔당유원지 쪽, 고가다리 밑 삼거리에 위치한 빵집입니다. 골목 진입하자 마자 위치하고 있어서, 삼거리부터 긴장을 하셔야 지나치지 않을 거에요. :)

허름해보이는 외관이라 더러운거 아닌가 하는 의구심도 들었지만, 실제 방문했을 때 내부는 위생복도 입으시고 깔끔한 모습이었답니다.





우리의 음식


저희는 많이 사가는 도너츠 위주로 샀는데 다른 빵들도 많이들 사드시더라구요.

찹쌀도넛7개, 도나스4개 ,꽈배기3개 이런식으로 묶음 판매을 하시는데,

골고루 맛만 보려고 사고싶어 저도 낱개 구매 여쭤보니, 각 갯수 보시고 묶음 구성 되는 만큼 제외하고, 주문 가능한 개수를 알려주셨어요. 그래서 낱개로 이것저것 구매해 봤답니다. 가격은 5개 정도 구매했는데 3900원 정도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했어요. :)




이 도너츠가 좀 기름지긴 하지만, 바삭하면서 달달하니 저희 최애 메뉴였어요. 먹으면서도 또 먹고 싶은 그런 맛!!!


동그런 찹쌀 도너츠는 진짜 찹쌀이 많이 들어갔는지 쫀득거리는 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설탕 안뿌려줘도 고소하게 먹기 좋았답니다.ㅋ 또 먹고 싶어지는 시간이네요...ㅎㅎㅎ


옥수수꽈베기도 먹었는데, 약간 옥수수 향이 나긴해요. 대신 이건 설탕 필수!!!!

주문할때 설탕 뿌려달라고 했는데, 바쁘셔서 그냥 주셨더라구요...ㅠㅠ

설탕이 너무 아쉬웠답니다.



나의 평가


전체적으로 도너츠들이라 그런지 기름기가 돌긴하지만, 도너츠는 여깃 기름맛이지요?!!!ㅋㅋ

쫄깃, 바삭, 저 도너츠들마다 고유의 특색을 가지고 먹기 좋았습니다. 여럿이 가서 여러가지 다양하게 먹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담에 팔당가면 꼭 다시 들르고 싶은 곳이었답니다.


 

★★★☆☆

30분 내외 거리에 있다면 이 곳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맛은 있지만 가성비, 친절도, 분위기, 청결도 중 한 가지 정도는 포기하자.


 

별 점수의 의미 보기

 

★클린 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남양주맛집 #팔당맛집 #팔당유원지맛집 #팔당역맛집

#나들이간식 #팔당역간식 #허름한도너츠집

#커피 #도너츠 #찹쌀도너츠 #꽈베기도너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