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맛집, 국물까지 진한 교하제면소 파주 뼈칼국수

 

 

파주 신세계아울렛으로 나들이겸 쇼핑겸 놀러 많이 가는데요.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만족스럽게 먹을만한 곳이 없어 아쉬웠어요. 아울렛 안에 음식은 가성비가 좀 아쉬웠어서 이번엔 아울렛 밖 멀지않은 곳으로 검색을 해보고 찾아가 봤답니다. 결과는 대만족!! 파주 뼈칼국수 소개해드릴게요.

 

 

파주맛집 파주신세계아울렛맛집 파주아울렛맛집

위치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 멀지 않아요. 차로 5분내에 위치하고 있구요.
그래서 그런지 저희가 갔을때도 아울렛 가려는 분들이 방문을 많이 하셨더라구요.

 

앞에 주차 할 공간이따로 없어요. 이게 좀 아쉽더라구요. 길 노변에 3~4대정도 댈 수 있어서 거기에 주차해야했어요. 주차장이 좀 있으면 좋았을걸 싶더라구요.

 

 

교하제면소 파주 뼈칼국수 메뉴

 

메뉴는 심플해요. 뼈칼국수, 비빔칼국수, 고기만두
3가지 메인에 면추가, 밥추가, 음료 주류 같은 부가메뉴들 뿐이었어요.

 

 

우리가 먹은 음식

 

저희는 욕심좀부려서 뼈칼국수, 비빔칼국수, 고기만두 3가지 모두 시켰어요. 2명이서 먹긴 양이 많은데 든든히 먹고 쇼핑하자는 의지로 다 먹었어요.ㅎㅎ

 

파주 뼈칼국수, 국물까지 진하고 시원하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 뼈칼국수입니다. 감자탕에 들어갈법한 돼지뼈다귀에 칼국수가 들어갔는데요. 뼈에 붙은 살이 푹 고아졌는지 엄청 부드러웠어요. 곰국같은 진한 국물과 칼국수가 잘 어울려서 맛있었는데요. 양이 안 많았다면 밥말아 먹고싶은 맛이었어요.ㅋ

 

비빔칼국수, 매콤새콤 맛있지만....

방문하기전 후기를 봤을 때 비빔칼국수는 호불호가 갈린다 하더라구요. 그게 어떤 의미인지 한입 먹어보고 알겠다 싶었어요. 매콤하고 새콤해서 처음엔 맛있는데 고추장이 들어갔는지 먹을수록 좀 텁텁해 지더라구요. 계속 손이 가는 맛인데 고추장 양을 줄이고 고춧가루로만 양념을 해서 텁텁함을 좀 잡으면 어떨까 싶었어요. 만두랑 궁합이 좋아서 만두랑 먹기 맛있더라구요.

 

직접 빚는다는 거 같았는데 만두맛은 비비고 교자랑 다를게 없었어요. 6점에 5천원하는 가격도 가성비 좋은 선택은 아닌거 같았네요. 그래도 비빔칼국수랑 먹거나 뼈칼국수에 나오는 뼈찍어먹는 소스랑 먹으면 완전 JMT!!ㅎㅎ 그 맛에 먹는거겠죠?ㅎ

 

밑반찬도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특히 고기 찍어먹는 소스가 이집에 와야하는 이유인 듯하네요 소스가 짜지도 않고 깔끔하게 맛의 균형을 잡아준달까?ㅎㅎ 비법이 궁금한 소스였답니다.ㅎㅎ

 

 

나의 평가

신세계 파주 아울렛에 가면 먹을게 마땅찮아 늘 그랬는데 간만에 맛있는 집을 발견한거 같아 좋았어요. 다만 주차자리가 부족하거나 아기의자가 있긴하지만 수가 적어서 아기데리고 온 사람들이 좀 당황해하는 상황도 좀 보였던게 아쉬웠어요. 다만 이곳에서만 먹을수 있는 뼈칼국수와 비빔칼국수는 또 가고싶게 만드는 맛이네요. 

 

★★★★☆

이 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있거나

아주 맛있는 메뉴가 있다. 
가성비, 친절도, 분위기, 청결도 중 미묘하게 조금 만족도가 떨어지는 부분이 있다
그래도 이 곳을 방문하기위해 40분 내외 거리라면 갈만한 가치가 있다.

 

 

별 점수의 의미 보기

 

★클린 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파주맛집 #파주신세계아울렛맛집 #파주헤이리마을맛집
#칼국수 #뼈칼국수 #비빔칼국수 #만두 #소스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