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맛집, 기본에 충실 튀떡순이 맛있는 킹콩떡볶이


킹콩떡복이



매콤 달콤한 떡볶이, 예전엔 길가 포장마차에서 파는 일명 길떡볶이라 불리는 떡볶이가 많이 사라졌는데요. 가끔 그 맛이 그리울때가 있어요.ㅎ 예전 아딸이나 죠스 떡볶이도 괜찮긴하지만 아딸(현 감탄떡볶이)는 국물이 적어 튀김이나 순대 찍어먹기 아쉽고, 죠스는 좀 많이 매워서 자주 찾게 되진 않더라구요.그래서 킹콩 떡볶이를 알게되서 더 기분좋은거 같았습니다.



마곡맛집, 서울식물원 맛집

서울식물원 주변 마곡지구에 위치한 킹콩떡볶이구요. 11시부터 문을 열어 오전에도 떡볶이가 먹고 싶을땐 갈 수 있답니다.ㅎㅎ


킹콩떡복이 외관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할수있답니다.



킹콩떡볶이 메뉴

킹콩떡복이 메뉴킹콩떡복이 메뉴킹콩떡복이 메뉴


메뉴판입니다. (클릭하면 크게볼수 있어요)

킹콩떡볶이는 만들어진 떡볶이라 바로 먹을수있구요. 국물떡볶이는 국물이 많은 떡볶이인데 주문하면 그 때 조리를 한다네요.



우리의 음식

저희는 길떡볶이가 그리워 온거라 튀떡순조합으로 킹콩떡볶이, 쿵쿵튀김, 찰떡순대를 주문했습니다.

물론 튀김은 오징어2, 김말이2, 만두1개 주문했어요. 다음에 갔을때 감자튀김도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


킹콩떡복이 떡볶이 순대 튀김 튀떡순


떡볶이는 적당히 매콤한 맛에 밀떡이라 떡에도 맛이 베어서 맛있었어요.


킹콩떡복이 떡볶이


튀김은 바삭바삭 하고 맛있었는데요. 특히나 오징어 튀김이 두툼한데도 부드러워서 제 최애메뉴에요. 역시 떡볶이엔 오징어튀김이죠~ㅎㅎ

김말이도 질기지않고 맛있었답니다.


킹콩떡복이 튀김


저희는 순대와 간의 조합이 좋아해서 간만 달라고 했습니다. 순대가 좀더적어도 간이 많은게 짛은데 간 많이달라고 했는데도 정량만 주시는거 같았어요.ㅜ

이건 좀 아쉬웠다는....


킹콩떡복이 순대



나의 평가

간만에 맘에 드는 떡볶이집을 찾아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 멀지않은 곳에 있어 종종들러 이 세가지 조합을 먹는답니다. 내부는 좀 좁지만 깔끕하게 정리되서 더 좋은거 같아요. 우리 동네 떡볶이 맛집입니다~ㅎㅎ


 

★★★☆☆

30분 내외 거리에 있다면 이 곳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맛은 있지만 가성비, 친절도, 분위기, 청결도 중 한 가지 정도는 포기하자.


 

별 점수의 의미 보기

 

★클린 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마곡맛집 #서울식물원맛집 #발산역맛집 #양촌향교역맛집

#떡볶이 #튀김 #순대 #튀떡순

#분식맛집 #오징어튀김 #김말이튀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