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동 맛집, 서서울호수공원 앞 골목에 숨은 빵맛집 신월당 내돈내산 솔직리뷰

 

 

서울 양천구 서서울 호수공원으로 날도 좋아 놀러다녀왔는데요.ㅎ 서서울호수공원 앞에 맛있는, 아니 맛있어 보이는 빵집이 있어 예전부터 눈여겨봐뒀는데 이번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ㅎㅎ 요즘 빵 맛있는 동네 빵집이 점점 늘고 있는데 신월당도 역시 숨은 맛집이었어요.ㅎㅎ

 

신월당 맛집

호수공원 앞에 있는 골목에 아주 작은 빵집이에요. 너무 작은 곳이라 주차를 할만한 곳은 없구요. 가게 앞에 잠시 정차 하는정도 가능한 상황입니다. 일방통행길에 매우 좁으니 참고하셔요~

건물 반지하에 있는데 이렇게 느낌있게 인테리어한게 대단하다 생각되더라구요.ㅎ 

레트로 느낌가득한 빨간 벽돌집에 크로아상, 치아바타, 식빵 등 주 메뉴가 표기 되어있답니다.ㅎ

오전 9시30분부터 오픈이구요. 소진되면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 월요일이 휴무입니다.ㅎ

반지하창에는 통식빵으로 진열이 되어있는데, 밖에서 보면 눈에 확띄는 높이다 보니 눈길이 확 끌리더라구요. 소박하지만 감성적인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ㅎ

 

신월당 메뉴

들어오자마자 작은 공간에 빵이 가득가득하게 있어서 빵돌이 빵순이들 행복지수가 막 올라갑니다.ㅎㅎ 빵만 봐도 막 신나더라구요.ㅎㅎ

신월당 빵메뉴 클릭해서 크게보세요.ㅎ

크로아상, 고르곤졸라크로아상, 우유식빵, 치아바타, 뺑오쇼콜라, 바게뜨, 앙버터, 단팥빵, 단호박감자빵, 단호박찰빵, 올리브치아바타, 치즈감자치아바타, 모닝빵, 치즈품은 까망식빵, 통통식빵, 크랜배리식빵 등 빵이 생각보다 다양했어요.ㅎ 크로아상 같은 페스트리류 빵과 식빵, 치아바타등의 식사빵류도 밸런스있게 있더라구요.ㅎ

신월당 쿠키메뉴 클릭해서 크게보세요

스콘도 크랜베리스콘, 생크림스콘이 있었구요. 통밀피칸쿠키, 아몬드쿠키, 로터스쿠키 등 쿠키류도 다양했답니다. 마들렌, 갈레트브르튼, ,레몬파운드케익, 솔티바닐라피낭시에 등 여러 제과류도 있었어요.ㅎ

신월당 냉장 메뉴 클릭해서 크게보세요

중앙 냉장고에 크림크로아상이랑 호두타르트 스모크캐러멜쿠키도 있더라구요.ㅎ 알차게 종류가 있어서 무엇을 고를지 행복한 고민이 되었답니다.ㅎ

빵나오는 시간이 정해져있어요. 동네식빵이라 우유식빵이 확실히 많이 나가서 그런지 우유식빵이 자주 나오더라구요.ㅎ

홀케익은 예약만 가능하구요. 2~3일정도 전에 예약해달라고 안내가 되어있더라구요. 종류도 워낙 다양하게 있어서 케이크 관심있으시면 참고하심 좋을거 같아요. 저희도 좀안간 생일이라 관심있게 물어봤는데.ㅎ 인스타에 모양 참고하시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ㅎ

빵말고도 커피와 차도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게다가 빵과 함께하면 아메리카노는 1천원 할인이 되더라구요.ㅎㅎ

 

우리의 음식

내부에는 먹을곳이 없기에, 저희는 커피하나와 빵을 사들고 바로앞 서서울호수공원으로 향했어요. 잔디밭에 돗자리 깔고 앉아 리얼 가을 피크닉을 즐겼답니다.ㅎㅎ

빵먹고 할인받은 2000원 아메리카노입니다.ㅎㅎ 커피맛은 사실 기대안했는데 의외로 괜찮았어요.ㅎㅎ 산미도 적고 바디감이 풍부한게 빵이랑도 잘어울렸어요.ㅎ

겉바속촉의 진리 미니바게뜨입니다. 겉도 많이 안딱딱해서 먹기 좋았어요. 몇일뒤 앙버터 사먹으로 또 갔거든요.ㅎㅎ 앙버터도 이 바게뜨를 이용해서 만드는데 한입에 쏙하기 좋아요.ㅎㅎㅎ

단호박감자빵입니다. 단호박 반죽이겠거니 했는데 먹으려고 보니 단호박이 통째로 들었더라구요. 달짝찌근한 단호박이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건강하게 단맛이라 계속먹고 싶더라구요.ㅎ

크렌베리 스콘인데요. 크렌베리가 알차게 들어서 먹기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크로아상도 맛있었어요. 겉은 정말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근래먹은 크로아상중에 겉바속촉이 제일 잘된게 아닌가 싶었답니다.ㅎㅎㅎ

 

나의 평가

공원앞에 있어서 사서 피크닉 가는 느낌으로 가기 좋은 곳이 었어요. 최근에 빵 비싼 곳을 너무 가서 그런지 가격도 착하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게다가 빵이 일단 너무 맛있어서 이후로도 두어번 더 방문했답니다.ㅎㅎ 역시 찐 맛집은 외관에서부터 그 포스가 느껴지나봐요.ㅋ

 

이런 분께 추천해요!!
앉아서 차와 함께 빵드시기 원하는 분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빵 먹고 싶은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프렌차이즈 빵 좋아하는 분
달달, 짭짤같은 화려한 맛 좋아하는 분

 

★내돈내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양천구맛집 #신월동맛집 #서서울호수공원맛집 #양천구빵맛집 #신월동빵맛집
#크로아상 #크랜베리스콘 #단호박감자빵 #미니바게뜨
#gandj #gandj_양천구 #gandj_카페 #gandj_신월당 #내돈내산솔직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신월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