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다음메인 게재 (feat. 크롤링오류로 인한 허망함..ㅠ)

지난주에 글을 3개 작성을 했었는데, 애드센스에서 그 글들이 크롤링 오류가 났다는 메일을 받고 심난해 하고 있었는데요.
연휴에 아직도 오류로 광고게시가 안되고 있는지 궁금해서 들어가봤는데....
두둥!! 방문객이 헉소리 나게 늘었더라구요.ㅎ

바로 캡쳐 들어갔습니다.ㅋ

메인에 많이 오른건 아니지만 이렇게 모바일 메인 들어가자마자 제일 위에 오른건 처음이었네요.ㅎㅎ 

 

 

파주 카페, 논뷰, 식물원 핫한 건 다 들었다!! 카페 문지리535 내돈내산 솔직리뷰

인스타에서 요즘 핫한 카페가 있는데요. 문지리535라는 카페입니다. 자유로 끝자락에 차들이 줄서서 들어가는 곳이 있는데.. 네 그곳이 문지리에요. 카페 규모가 어마어마해서 처음에 휴게소인

gandj.tistory.com

이번에 노출된 게시물은 10월 7일에 포스팅한 파주 문지리535카페리뷰였어요.ㅎ 핫한 카페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봐주셨답니다.ㅎㅎ 진심으로 감사드려요.ㅎ

10,000명이 넘는 방문객에 즐거워 하고 있는데, 갑자기 크롤링오류로 현타가 오더라구요ㅠ
하필 이렇게 역대급 방문객이 있는 시점에 애드센스 크롤링 오류가 난게 왠말인가....싶었어요..ㅠ
크롤링 오류가 호스팅서버를 찾을수 없습니다, 호스팅 과부하 같은 오류라 제가 조치를 취할수 없는거라 더 답답했네요.

다행인지 메인클릭해서 들어가는 페이지는 제가 설정해두지 않은 모바일 페이지 주소라 광고가 노출이 되기도 하고 안되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애드센스가 전부는 아니지만 이정도 방문객 있었을때 났던 수익대비 1/3 수익이 발생한건 정말 아쉬울 따름이네요.ㅠ

비록 수익은 반타작이하로 떨어졌지만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셔서 크롤링오류로 심난한 마음이 많이 위로가 되었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