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맛집 바다보며 백종원의 골목식당 텐동 먹기 온센 강릉점 솔직후기

 

 

강릉에서 저녁을 뭐먹을까 하다 온센이 있더라구요. 온센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신 중 가장 성공한 사장님으로 유명하기도 하죠. 저도 인천에 있는 본점을 가본적이 있는데요.ㅎ 예전에 포스팅도 했었답니다. 그 이후로도 2~3번 방문하여 맛있는 텐동을 먹었죠. 이 텐동이 안목해변쪽에 있다하여 방문해봤답니다.ㅎ

 

인천 신포시장맛집, 백종원 골목식당 텐동 맛집 온센 후기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곳들 중 제일 성공한 맛집이라 평가 받던 포방터의 연돈이 제주도로 이전을 했죠. 그러면서 두번쨰로 유명한 곳이 사람들의 관심을 갖게 되는거 같아요. 이제 서울

gandj.tistory.com

 

강릉 안목해변 맛집, 온센

안목해변에 있는 카페거리 끝쪽에 있는데요. 가게 앞에 여러 상가가 같이 쓰는 주차공간이 있어 주차도 수월했어요.ㅎ

하얀색이 인상적인 온센 강릉점입니다. 온센 인천은 일본색이 짙었는데, 온센 강릉점은 하얀색 인테리어로 카페같은 느낌이 크더라구요. 오후3~7시는 브레이크 타임이고 매주 화요일은 쉬는 날이라니 방문할때 참고하세요~

제목을 보고 엄청 좋은 뷰를 기대하신 분이라면 죄송해요..ㅎㅎㅎ 그래도 주차장건너 바다가 살짝보여서 이것만으로도 바닷가에서 텐동을 먹는것에 감회가 새롭더라구요.ㅎ

테이블 마다 있는 소스와 단무지 종지입니다. 물도 이미 비치가 되어있었어요.ㅎ

 

온센 강릉점 메뉴

온센 강릉점 메뉴입니다. 온센텐동과 보리멸텐동외에도 아나고텐동과 에비텐동이 있더라구요.ㅎ

각 텐동별로 들어가는 튀김이 달라서 디테일한 부분이 이 메뉴판을 보세요.ㅎㅎㅎ

 

우리의 음식

저희는 기본텐동으로도 충분했기에 온센텐동을 주문했답니다.

테이블마다 텐동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으니 꼭 읽어보세요.ㅎ 튀김이 눅눅해지지 않게 먹는 방법이니까요.ㅎㅎ

밥과 장국은 무한리필입니다. 또 소스가 맛있어서 텐동을 먹으면 평소보다도 밥을 많이 먹게 되는거 같아요;;;ㅎ

저는 와사비도 추가 주문했는데요. 와사비가 엄청 강해요.ㅎㅎㅎ 아주 소량만 먹어도 코가 뻥뚤린답니다. 튀김과 함께 먹기 최고 좋더라구요.ㅎ

단무지와 장국입니다. 단무지는 셀프바에서 덜어먹으면 되구요. 장국은 메뉴 주문하면 바로 가져다 주세요. 인천에서는 가끔 장국이 좀 싱거울때가 있었는데 여기는 간이 딱 좋더라구요.ㅎ

짠 드디어 나온 텐동입니다. 온센타마고(계란튀김), 새우튀김, 김튀김, 단호박튀김, 느타리버섯튀김, 가지튀김, 꽈리고추튀김이 있답니다. 느타리버섯은 1개로 되어있는데 커서그런지 2개가 나왔더라구요.ㅎ 맛있어보이죠? 좋은건 한번더 봅시다.ㅎ

ㅎㅎ보기만 해도 군침이 츄룹이네요.ㅎㅎㅎ 뚜껑을 앞접시처럼, 그위에 온센타마고를 제외한 모든 튀김을 놓고 먹으면 튀김을 끝까지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아요. 인천하고 비교하자면 튀김이 더 바삭한 느낌이었는데 참기름향이 적지 않아서 그건 좀 아쉬웠어요.

 

나의 평가

앞에도 이야기했듯이, 참기름향이 적어서 인천에서 더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분위기도 일본느낌도 크구요. 여기는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있어서 그런 분위기는 적었어요. 그리고 주방장마다 좀 차이가 있는지 예전만큼 고소한 향이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ㅠ  그래도 4인테이블도 있어서 여럿이 방문하기도 좋았네요.ㅎㅎ

 

이런 분께 추천해요!!
강릉의 뻔한 맛집이 지겨운 분
가성비 좋은 텐동을 먹고 싶은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느끼한 음식 싫으신 분

 

★내돈내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강릉맛집 #강릉안목해변맛집 #안목해변맛집 #강릉안목해변 #안목해변 #강릉카페거리맛집 #강릉안목카페거리 #강릉카페거리
#텐동 #온센텐동 #도토래미텐동 #에비텐동 #아나고텐동 #보리멸텐동 #온센타마고 #계란튀김 #새우튀김 #김튀김 #단호박튀김 #느타리버섯튀김 #가지튀김 #꽈리고추튀김
#gandj #gandj_강릉 #gandj_맛집 #gandj_온센강릉점 #내돈내산솔직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온센강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