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첫 다음메인 등록 - 20210221

 

2021년 2월 21-22일 
다음메인에 제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총 26번째인데 작년 10월 이후 오랜만에 다음메인에 노출이 되었네요.ㅎ

 

주말 저녁에 블로그 들어왔다가 방문객수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ㅎㅎ 제가 본 인원은 2만8천명정도였는데 결국 그 날 3만명이 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답니다. 제 블로그 사상 최대 방문객수에요.ㅎㅎ

 

이번에 메인에 오른글은 인테리어 후 집꾸미는 일환으로 했던 TV뒤에 셋탑박스 숨기는 작업이었는데요. 인테리어에 관심있던 분들은 많이 알고 있던 방법이라 기대없이 포스팅했는데 대박이 났네요.ㅎ 댓글에 이 방법에 대해 부정적인 글도 있었는데, 뭐 사람의 선택이니까요. 몇달쓰다 추후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타공없이 5천원으로 TV뒤에 셋탑박스 숨기기 (feat. 다이소 네트망)

이사를 마치고 IPTV를 이전설치를 받았어요. 이전에 살던 집에서는 TV장에 세탑박스와 와이파이 공유기를 두고 TV로 선을 연결했는데요. 전원선, IPTV연결 HDMI케이블, 원할한 유투브, 넷플릭스 시청

gandj.tistory.com

한동안 메인에 노출이 안되어 이제 다음이 내블로그를 버렸구나 했는데..ㅎㅎ 그건 아닌거로..ㅎㅎ
더 많은 글이 노출되도록 더 열심히 포스팅해봐야겠습니다.

 

 

[Goody & Jolly] Daum 메인 히스토리

Updated date : 2021. 02. 23 26th 타공없이 5천원으로 TV뒤에 셋탑박스 숨기기 (feat. 다이소 네트망) 이사를 마치고 IPTV를 이전설치를 받았어요. 이전에 살던 집에서는 TV장에 세탑박스와 와이파이 공유기

gandj.tistory.com

여지껏 다음 메인에 올라왔던 글들을 정리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