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청 맛집] 탕수육이 맛있는 진소마

 

강서구청 맛집 진소마

 

서울 강서구청 근처에 탕수육이 맛있는 짬뽕전문점(?) 진소마를 소개합니다.

강서구청 중식 맛집이에요~ㅎ

 

 

 

강서구청 사거리에 있어요.

 

 

 

지도 크게 보기
2018.7.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강서구청 사거리에 강서 그랜드 아이파크 건물 1층에 있어요. 건물 자체 주차장을 이용해야하는데 주차공간에 비해 주차량이 많으니 주말같은 때는 주차가 힘들답니다.ㅜ

 

 

 

강서구청 맛집 진소마

 

건물 1층에 오면 상가 엘레베이터 바로 앞이라 찾기가 어렵진 않을거에요. 점심시간때는 긴줄만 찾아도...ㅎㅎㅎ

 

 

 

 

진소마는...

상가건물 1층이라 테이블이 6개인가 했던거 같아요.

특히 평일 점심때는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와서 줄이 엄청 길답니다. 점심시간을 살짝 빗겨가면 좋을거 같아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 여느 중국집과 메뉴는 좀 심플하지만 비슷했습니다.

 

강서구청 맛집 진소마 메뉴

 

 

 

 

나의 음식은

저희는 마늘탕수육과 짬뽕을 주문했어요.

사이드는 단무지 양파 짜사이가 나오는데, 짜사이는 솔직히 양파만 많아서 그냥 그랬어요.

 

 

양파, 단무지, 짜사이


단무지, 양파, 짜사이

 

탕수육


바삭바삭한 탕수육

 

짬뽕


진한 국물의 짬뽕

 

 

 

 

짬뽕, 마늘 탕수육


우리가 먹은 한상차림

 

짬뽕전문이라 그러더니 짬뽕국물이 얼큰하니 좋더라구요.ㅎㅎ 돼지고기와 여러 해물이 들어가서 국물이 진했어요.

탕수육은 원래 찍먹스타일인데, 바삭하게 튀겨져서 부먹으로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마늘탕수육이 튀김옷에 마늘이 들어가나 했는데, 탕수육 소스가 마늘소스였습니다.

마늘의 알싸한 향도 나면서 달달한게 계속먹게 되는 맛이었습니다.

 

 

 

 

나의 평가

동네 중국집 같으면서도 깔끔한 홀도 좋았고, 탕수육이 특히 맛있더라구요. 다른 분이 시킨걸 보니 볶음밥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

일부러 강서구청까지 올정도는 아니지만, 이 근처에서 식사를 한다면 꼭 가고 싶네요.

 

 

ㅎㅎ이 집 벽에 붙어 있던데, 맛있게 먹어서 제 블로그를 통해 알립니다.ㅎㅎㅎ

 

 

 

★★★☆☆

30분 내외 거리에 있다면 이 곳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맛은 있지만 가성비, 친절도, 분위기, 청결도 중 한가지 정도는 포기하자.

 

별점수의 의미보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