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스타필드맛집]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 피자, 베이크 브레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까페 방문후기



고양 스타필드에 수많은 음식점 중

가성비 갑 맛집을 소개 합니다.




고양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맛집

고양스타필드 지하2층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는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까페는 바로 입구에 있으니 찾기 쉬울거에요. :)


이마트 트레이더스 까페 매장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들어서면 긴줄이 늘어진 트레이더스까페를 볼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코스트코처럼 창고형 할인매장인건 잘 아실테니...ㅎ

코스트코내에 있는 레스토랑을 벤치마킹해서 만든것이 바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까페입니다.


그래서 이곳의 유명메뉴도 코스트코 피자처럼 바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입니다.




가성비 갑 고양 스타필드 맛집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 메뉴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 메뉴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페 메뉴


메뉴도 다양한데 그보다도 가격이 초저렴입니다.

피자는 비싸보이지만 그 사이드를보면 싸다는 생각이 안들구요. 그래서 다들 2판씩 막 사가더라구요.ㅋ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치즈피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치즈피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콤비네이션피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콤비네이션피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더블엣지 불고기피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더블엣지 불고기피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베이크 브레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베이크 브레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빠네 쉬림프 파스타
이마트 트레이더스 빠네 쉬림프 파스타


이곳에 시그니처 메뉴는 각종피자, 그외에도 베이크 브레드, 빠네파스타, 치즈스파게티 등 여러 메뉴가 인기있는거 같았습니다.




나의 음식은...

저는 피자를 한파 시켜서 먹고 포장해갈까 했지만...고민끝에 치즈피자 한조각, 콤비네이션 피자 한조각, 비프 베이크 브레드, 탄산음료 한잔을 시켰습니다.


콤비네이션 피자치즈피자

비프 베이크 브레드


숟가락, 포크, 나이프는 매장 한켠 셀프바를 이용하면되는데, 워낙 어순선해서 사진을 찍지는 않았습니다.


음료는 구매하면 빈컵만 주는데요.

매장한켠 셀프바를 이용하면 원하는만큼 무한리필입니다. 

한쪽에 컵뚜껑과 빨대도 있어요. 

그리고 셀프바에 케찹과 머스터드,핫소스도 있으니 마음껃 드시면 될거에요.


피자야 상상할만한 맛이지만 조금 짭니다.;;

먹고 물 많이 먹었어요.ㅋㅋㅋ

비프 베이크 브레드는 쉽게 상상할수 없는 맛이라 케첩과 머스타드소스를 담아갔는데 사실 그닥 필요는 없었구요.;;;;

음식 받아가는 곳 옆에 호일이 있어서 남은 음식을 포장할수도 있답니다 



비프 베이크 브레트 커팅


안에 비프는 불고기 맛이었어요.

사진처럼 꽉차있어서 정말 대박이다 했는데.....반을먹고나니 고기가 없더라구요...ㅜ

그래서 점원한테 물어보니 해동할때 한쪽으로 쏠리기도 한다네요..........

한쪽에 고기가 몰려있으니 비프가 엄청가득해보일수밖에..   의도치 않게 설정샷이 되었네요.ㅋㅋㅋ


찾아가기

고양 스타필드 지하에 위치하였지만,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운영하는 점포입니다.

뭐 주차 편리한건 말할필요가 없겠지요? ㅎ

지도 크게 보기
2018.6.2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나의 평가은..

스타필드 몰에서 저렴한 가격에 엄청 배부르게 먹을수 있다는점이 좋습니다. 미국식 피자와 스파게티류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해요.

다만 음식을 구매하는 줄이 길기때문에 일행중 한명을 자리를 잡는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



★★☆☆☆

30분 내외 거리에 있다면 이 곳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맛은 있지만 가성비, 친절도, 분위기, 청결도 중 두가지 정도는 포기하자.

 


별점수의 의미보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