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6 다음 메인개제

 

 

 

2020년 3월 26일

다음메인에 제 글이 또 등장했습니다. 

이번으로 총 6번째, 2020년으로는 4번째 입니다.

 

 

이번에 노출되었던 것으로 26일에 방문자수가 7,127명을 기록했네요.

요즘 마스크글을 올린 것을 많이 찾아주셔서 하루 200~300명사이를 왔다갔다 하곤 했는데

오늘 다음메인에 올라서 약 7000여명이 더 제 블로그를 찾아주셨습니다.

 

사람 욕심이 참...

오신김에 다른글도 봐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쪼록 더 열심히 포스팅해야겠습니다. :)

 

참! 이번에 개제된 글은 백족원골목식당 냉면집 리뷰였는데요.

처음 방송에 나오고 인기가 생기면서 맛을 잃었다가 3월초에 방송한 위기관리특집을 통해서 다시 맛을 되찾은 케이스였어요. 그러다보니 제 글에도 몇 안되는 댓글이지만 별로였다는 글이 있어 조금 아쉽더라구요. ㅠ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요.ㅎㅎ 

 

 

숙대입구맛집, 백종원골목식당 회냉면 맛집 오복함흥냉면 후기

코로나때문에 답답한 요즘입니다. 꽃피는 봄이 오고 낮에는 은근 더운 날씨가 계속되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는 지라 답답한 나날에 냉면이 급 땡기더라구요. 업무차 숙대입구역쪽에 갔다가 얼마전 백..

gandj.tistory.com

어쨌든 기분좋은 소식전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