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22 다음메인 게재

한동안 바빠서 좀 방치했던 블로그를 다시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다음도 그런 제 마음을 알았는지 제 포스트를 다음메인에 게재해 주었더라구요.ㅎㅎ

바로 오늘 포스팅한 '송파 맛집, 면발이 쫄깃한 미타우동 (ft.수요미식회)'가 메인에 게재되었답니다.!!

 

 

송파 맛집, 면발이 쫄깃한 미타우동 (ft.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165회 우동편에 소개되었던 곳입니다. 예전에 방송을 보고 지도에 저장해뒀다가 송파 갔을 때 방문했었어요. 제가 처음 붓카게 우동을 먹은 곳은 홍대 가미우동이라는 곳인데, 그때 붓카게 우동을 먹..

gandj.tistory.com

덕분에 오늘 방문자가 2,513명을 기록했답니다. :)

투데이가 2000이 넘어 있어서 올랐구나 싶었어요.

 

 

사실 지난 13일에 올린 '종각맛집, 인생마라탕 인생마라샹궈 마쵸마라'도 다음 메인에 올라 1932명을 찍었는데 그땐 다음 메인 어디에 올랐는지 제가 찾질못해서 포스팅을 못했었네요.

 

종각맛집, 인생마라탕 인생마라샹궈 마쵸마라

종각역 근처에 갔다가 들른 맛집입니다. 오랜만에 친구와 을지로로 놀러 갔었는데, 근처에 엄청 맛있는 마라음식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제 최애 음식이 마라탕 마라샹궈다 보니 목적지는 을지로였지만 조..

gandj.tistory.com

 

어찌되었던 올해만 벌써 2번째 다음메인.

2020년엔 블로그에 방문자가 더 늘어나길 바래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