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맛집, 피슈마라홍탕 마곡에서 맛보기


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요즘 마라음식이 많이 인기죠. 마라룽샤, 마라홍탕, 마라샹궈 등등 저도 사천식 매운맛의 마라요리를 엄청 좋아한답니다. 

예전 TV를 보고 찾아간 피슈마라홍탕 상암본점을 종종 가서 먹곤 했는데요. 얼마전 마곡점이 새로 생겨 다녀와 봤습니다. :)



마곡 맛집, 마곡식물원맛집


이제는 제법 정돈이 된 마곡지구인데요. 마곡식물원에서도 가깝고 발산역에서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 지하에 주차도 가능해서 본점보다 편안하더라구요.


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건물 2층에 가면 이렇게 입구가 있는데 조금 구석에 입구가 있어서 처음갔을땐 조금 헤맸었어요.ㅎㅎ



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메뉴

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메뉴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메뉴


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메뉴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메뉴



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메뉴에요.

기본적으로 셀프바에서 먹고싶은 만큼 채소와 면, 완자 등 재료를 담고 주문을하는데요, 주문할때 소고시나 양고기 등 육류를 추가할 수 있어요.

마라홍탕은 6,000원부터

마라샹궈는 15,000원부터 주문이되요.

(지금은 마라홍탕은 7,000원부터 되네요..ㅜ)


본점에는 없었는데 추천마라샹궈, 추천마라홍탕이 있어 처음오는 사람들은 뭘 넣어야하나 어려울수 있는데 그런 어려움이 줄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여러번 와봐서 셀프바를 이용하기로했어요.


마라홍탕 맛있게 먹는 법마라샹궈 맛있게 먹는 법




우리의 메뉴

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셀프바


저 그릇에 집게를 이용해서 담고 무게를 재는거에요.


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셀프바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셀프바

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셀프바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셀프바

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셀프바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셀프바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셀프바



셀프바 이용 팁 알려드릴게요.ㅎ

재료명은 메뉴판에 쓰여있어 어렵지 않을거에요.


Tip!!

1.그릇이 생각보다커요. 그릇에 담을 때 좀 적나 싶을정도로 담으면 딱 좋더라구요.

2.무게를 재서 가격이 책정되니까 물에 담겨진 재료는 물기가 그릇에 많이 담기지 않게 주의하세요.

3.저희가 좋아하는 재료

마라샹궈 - 푸주, 건두부, 흰목이버섯, 알배추, 연근, 단호박, 쑥갓, 새우피시볼, 넓적당면,

마라홍탕 - 푸주, 건두부, 흰목이버섯, 목이버섯, 알배추, 실당면, 옥수수면, 쑥갓, 숙주, 청경채, 양고기샤브


재료는 저희가 좋아하는 거 기준이니까 취향껏 넣어주세요. :)



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마라홍탕


피슈마라홍탕 마곡중앙점 마라샹궈


짜잔~

마라샹궈랑 마라홍탕입니다. 마라홍탕은 매운 단계 조절이되요. 저희는 홍탕은 1단계, 샹궈는 2단계로 먹었어요.ㅎㅎ


마라샹궈는 매콤하게 계속 물을 먹지만 매운게 진짜 제맛인거 같아요. 마라홍탕은 여기서 개발한 땅콩소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고소하더라구요. 땅콩알레르기가 있다면....ㅜㅜ 드시기 힘들거에요.



마곡점은 밥이 무료 더라구요. :)

매운 마라샹궈 먹을 때 밥은 필수에요~ㅎㅎ

늘 먹을때 마나 맥주가 땡기는 맛이었는데, 차가 있어 먹지를 못했어요.....ㅜㅜ



나의 평가

사진만 봐도 츄륩~ 입맛이 땡기네요.ㅜ 분명 조금전에 식사했는데..... 스트레스 좀 받는날 여기가서 매콤하게 먹고 스트레스 확 날리기 좋아요~ㅋ 얼렁가서 또 먹고싶네요.




★★★★☆

이 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있거나

아주 맛있는 메뉴가 있다. 
가성비, 친절도, 분위기, 청결도 중 미묘하게 조금 만족도가 떨어지는 부분이 있다
그래도 이 곳을 방문하기위해 40분 내외 거리라면 갈만한 가치가 있다.


별 점수의 의미 보기

 

★클린 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마곡맛집 #마곡식물원맛집 #서울식물원맛집

#마라샹궈 #마라상궈 #마라홍탕

#푸주 #건두부 #중국요리 #사천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