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떡볶이 맛집 덕자네 방앗간 솔직후기 (수요미식회)


강남 떡볶이 맛집 덕자네 방앗간


수요미식회 떡볶이 편에 나왔던 덕자네 방앗간

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얼마전 근처 갈일이 있어 들어보았습니다.


원래 얇은 밀떡을 좋아하는데, 수요미식회 방송당시 모두가 떡이 너무 맛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터라

두꺼운 쌀떡이 얼마나 맛있겠나 라는 의구심으로 방문했어요. 




강남역맛집? 신논현역맛집? 떡볶이 맛집!!


강남역 맛집이지만 실제로는 신논현역에서 훨씬훨씬 가까운 덕자네 방아간인데요.

신논현역 7번출구, 교보문고 강남지점 바로 뒤편이라 찾아가기는 어렵지 않을것 같습니다.


주차는 빌딩 지하에 가능한데요. 주차를 하려면 방아간 입구쪽 골목이 아닌 그 위 큰길에서 진입해야 합니다.

경비실에 이야기하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해요!!ㅎ 주차권은 별도로 없더라구요. :)





입구는 냉장고에 둘러쌓여 좁은 편입니다. 사실 이앞을 얼마나 많이 지나갔는데, 

여기에 이런 집이 있는지도 모를정도로 눈에 띄는 입구는 아니에요.ㅠ

주차를 했다면 빌딩입구에서 나와서 들어가야 해요.



강남 떡볶이 맛집 덕자네 방앗간 입구



강남 떡볶이 맛집 덕자네 방앗간 메뉴


강남 떡볶이 맛집 덕자네 방앗간 메뉴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의 시그니쳐는 떡볶이와 야채 비빔만두죠.ㅎㅎㅎ

그래도 라면이나 튀김이나 먹는사람들이 꾀 많긴 하더라구요. :)



우리의 메뉴


강남 떡볶이 맛집 덕자네 방앗간 떡볶이

강남 떡볶이 맛집 덕자네 방앗간 야채비빔만두



이 곳의 시그니처 떡뽁이와 야채비빔만두 입니다. 지금 사진을 봐도 또 먹고 싶네요.ㅎㅎ



강남 떡볶이 맛집 덕자네 방앗간 떡볶이


떡볶이는 쌀 가래떡인데요. 이곳이 방앗간인 이유가 바로 가게에서 떡을 뽑아서 만들기 때문이랍니다.

떡볶이는 미리 준비가 되는 거 같더라구요. 간이 쏙쏙 베어있어서 맛도 싱겁지 않아 좋있구요.

게다가 젓가락으로만도 뚝 떨어져서 매우 부드럽더라구요.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게 잘 만들어진 떡이었어요. :)

다만 감자샐러드가 국물에 빠지면서 샐러드를 먹을때 떡볶이도 아닌것이 샐러드도 아닌것이 좀 그렇더라구요.

떡이 매콤하니 먼저먹고 위를 보호하라는 거였나?;;;ㅎㅎ




강남 떡볶이 맛집 덕자네 방앗간 야채비빔만두강남 떡볶이 맛집 덕자네 방앗간 야채비빔만두


야채비빔만두는 맛있게 먹는법이 벽에 써있었어요. 야채를 준비된 소스와 비벼주구요.

그뒤에 만두한장을 떼어서 싸먹는 것인데요. 이 자체만으로도 맛있지만 떡볶이와 궁합이 좋았답니다. 


떡볶이만 먹으면 너무 부드러워서 심심한 느낌인데, 아삭한 채소비빔을 함께 먹으니까 더 맛이 좋더라구요.

매운맛도 중화되면서 맛있었어요.




나의 총평

강남역 번화가와 근접한 덕자네 방앗간은 괜히 수요미식회에서 극찬한 맛집이 아니더라구요.

쫄깃한 식감의 떡과 아삭하면서 고소한 야채비빔만두는 아주 조화로웠어요.

가격은 강남역근처인걸 감안하면 아주 비싼편은 아니었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다만 좁은 식당탓에 붐빌 시간은 조금 피해가는걸 추천 드려요~



 

★★★★☆

이 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있거나

아주 맛있는 메뉴가 있다. 
가성비, 친절도, 분위기, 청결도 중 미묘하게 조금 만족도가 떨어지는 부분이 있다
그래도 이 곳을 방문하기위해 40분 내외 거리라면 갈만한 가치가 있다.


 

별 점수의 의미 보기

 

★클린 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강남역맛집 #신논현역맛집 #강남맛집 #논현맛집

#분식맛집 #떡볶이맛집 #떡볶이 #야채비빔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