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 중식 맛집, 신승반점 솔직후기


인천차이나타운맛집 신승반점


진짜 리얼 맛있는 짜장면을 찾는다면 이곳을 빼먹을순 없을 것 같아요. 인천 차이나타운에서도 소문난 맛집이거든요. 수요미식회 자장면편에도 나온 적이 있고 방송에 나오기 전부터 전현무의 단골집으로 유명한 이곳!! 신승반점 입니다.



인천항 맛집,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인천에는 맛있는 집이 진짜 많은거 같아요. 유명한 맛있는 지역이 아예 있죠. 차이나타운도 그렇고 신포시장도 그렇고. 이런 맛집 중에서도 진짜가 나타난 그런 느낌이었어요. 수요미식회에 나온걸 기억해 뒀다가 차이나타운에 간김에 들러봤습니다.



인천차이나타운맛집 신승반점 외관
인천차이나타운맛집 신승반점 외관


차이나타운 큰길가에 있어서 바로 찾아가긴 어렵지 않은데, 주차가 문제였어요.ㅜ

신승반점 주차장은 따로 없고 근처에 대볼까 하고 시도해봤지만, 그 역시 쉽지 않더라구요. 결국 좀 걷자 생각하고 차이나타운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했습니다.

차이나타운 메인 문이 있잖아요. 여기서 찾아간다면 조금 어려 울순 있어요. 차이나타운 구경하다 나오는 곳은 아니니 일부러 지도앱을 켜고 찾아가세요.ㅎㅎ





신승반점은 맛집.

신승반점은 유명한 맛집답게 줄이 길게 서있다고 하네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번호표 뽑는 곳이 있으니 꼭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세요.ㅎ 4인 이하와 5인이상이 번호가 다르게 나와요.ㅎㅎ 기다리다보면 문위에 번히가 뜨니 그때 입장하면 된답니다. :)


신승반점 내부 번호표


저는 평일 오후1시30분쯤갔는데 점심시간이 막지나서인지 다행히 줄을 서지않고 들어갔어요.ㅎ

신승반점은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그렇다고 막 너무비싸다 할정도는 아니구요. 약간 가격이 있답니다.



인천차이나타운맛집 신승반점 메뉴
인천차이나타운맛집 신승반점 메뉴, 클릭해서 보세요



나의메뉴


저희는 이 곳의 시그니쳐 메뉴인 유니짜장을 시켰어요. 다른 사람들은 유니짜장과 탕수육을 많이 시켜 먹더라구요.

차이나타운에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커플들이 많았어요. 데이트 하기 좋은 곳이긴 하죠.ㅋ



신승반점 유니짜장
신승반점 유니짜장


뭔가 정갈하죠?ㅎ 오이와 계란후라이가 들어간짜장면은 정말 오랜만이 었던거 같아요. 오이향이 싫으시다면 소스를 넣기전에 오이를 건져내시고~ 저는 오이와 함께 먹었는데 오이향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단무지가 필요 없을 정도였어요. 계란후라이도 짜장소스와 비비니 맛있더라구요.


유니짜장은 돼지고기와 각종 재료를 잘게 썰어서 볶은 짜장소스와 함께 먹는 짜장면인데요. 먹으면서 수요미식회에서 극찬할만 하구나 싶더라구요. :)



나의 별점


모두가 인정할만한 맛이 었어요. 그런데 맛집이라고 그러는건지 종업원들이 콧대가 높더라구요. 아주 친절한 느낌은 아니구요. 다른분들은 천장이 낮아 답답하다고도 하던데 저는 답답할정도는 아닌거 같았어요. 여튼 신승반점 유니짜장면은 맛있으니까 다음에 차이나타운가면 또 가고싶네요.



 

★★☆☆☆

30분 내외 거리에 있다면 이 곳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맛은 있지만 가성비, 친절도, 분위기, 청결도 중 두 가지 정도는 포기하자.

 

별 점수의 의미 보기

 

★클린 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인천차이나타운맛집 #인천항맛집 #인천차이나타운중식맛집

#유니짜장면 #찹쌀탕수육

#가족과함께가기좋은맛집 #데이트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