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역맛집] 홍대돈부리 솔직후기, NC강서점 맛집


홍대돈부리



오늘 오랜만에 일식이 먹고싶어서 발산역 근처에 있는 홍대돈부리에 다녀왔어요.

홍대돈부리는 말그대로 홍대앞에서 시작한 돈부리집인데 지금은 많은곳에 체인점을 두고있는데요.

저희가 방문한곳은 강서 NC백화점에 있는 '홍대돈부리 NC백화점강서점'이에요.



홍대돈부리 메뉴


홍대돈부리 메뉴홍대돈부리 메뉴홍대돈부리 메뉴홍대돈부리 메뉴
홍대돈부리메뉴 클릭해서 크게보세요.


돈부리전문점답게 가츠동 에비동 규동 등등 돈부리 종류그 엄청 많더라구요. 특히 우나기동이나 사케동까지 있을줄은 몰랐어요. 다른 돈부리점에서 우나기동이나 사케동이 없는 곳도 많잖아요. 근데 맛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ㅎㅎㅎㅎ


돈부리 메뉴가 어렵게 느껴지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돈무리 메뉴 뜻을 설명하자면...


가츠동 - 돈까스가 얹어진 덮밥

에비동 - 새우튀김이 얹어진 덮밥

믹스가츠동(에비가츠동) - 돈까스와 새우튀김이 같이 얹어진 덮밥

규동 - 소고기가 얹어진 덮밥

가라야케동 - 일본식 닭튀김이 얹어진 덮밥

우나기동 - 장어구이가 얹어진 덮밥

사케동 - 연어회가 얹어진 덮밥

전부 계란과 간장소스가 얹어나오는데 사케동은 와사비만 얹어나오니 메뉴선택할때 참고하세요 :)



데이트 장소, 아이와 함께 오기좋은 맛집


홍대돈부리 내부



홍대 돈부리는 일식 느낌이 물씬 풍긴는 내부인데요.

데이트 하는 커플도, 아이와 함께온 사람들도 많았어요. 바로 앞이 코코몽이 있어서 그런지 가족끼리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하긴 돈까스 싫어하는 아이는 없겠죠?ㅋㅋㅋ



돈부리 맛있게 먹는 방법



맛있게 먹는 방법이 테이블에 있었는데요.

소스와 밥은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 사실 성인 남자가 먹긴 풍족한 양은 아니거든요.

그럴땐 소스와 밥을 더달라고 해서 양껃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나의 메뉴는?

저희는 믹스가츠동과 히레가츠세트를 시켰어요.

지인이 돈부리는 눅눅해서 싫어하는데 여기는 그런 사람을 위해 덮밥이 아닌 돈까스 메뉴도 있었어요.



홍대돈부리 가츠동
홍대돈부리 가츠동


믹스가츠동은 돈까스 반쪽과 새우튀김 한마리가 들어가있어요. 돈부리를 먹을땐 가끔 채소를 너무 안먹고 탄수화물과 지방만 먹는거 같아 양심이 찔리는데 여기는 구워진 양파도 듬뿍있어서 양심의 가책이 덜했어요.ㅎㅎ 양파가 간장소스와 구워져서 그런지 양파랑 같이 먹으니 좀 짭짤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밥을 한공기 더 달라고했어요.ㅎㅎㅎ



홍대돈부리 히레가츠세트
홍대돈부리 히레가츠세트


히레가츠 정식은 히레까스(안심)과 새우튀김 하나가 같이 나와요. 돈까스도 새우튀김도 바삭한게 맛있었어요. 돈가스 소스와 타르타르소스도 같이 나와서 소스와 어우러진 맛도 즐길수 있어요. 양배추소스는 유자향이 나서 상큼한게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은것 같아요.



홍대돈부리는 NC백화점 강서점 8층에 있어요.



강서구 NC백화점 8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8층에 새로생간 푸드존에 있어요.

바로 앞에 코코몽 키즈까페가 있어서 찾는건 어렵지 않을거 같아요.




NC백화점 지하에 주차도 가능하니 차를타고와도 되고 지하철 5호선 발산역에서도 걸어올수 있답니다.



나의 별점은?

가츠동이 좀 짭쪼름하긴했는데 밥추가를하면되니까 문제될건 아닌거 같아요.

계란과 소르와 함께 구웠음에도 바삭함이 어느정도 남아있어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돈부리 전문점이 흔한듯 하면서도 찾으면 또 없잖아요. 가까이에 생겨서 자주가야 겠어요.ㅋ


 

★★★☆☆

30분 내외 거리에 있다면 이 곳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맛은 있지만 가성비, 친절도, 분위기, 청결도 중 한 가지 정도는 포기하자.


 

별 점수의 의미 보기

 

★클린 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강서구맛집 #발산역맛집 #마곡맛집 #NC백화점맛집 #일식맛집

#홍대돈부리 #믹스가츠동 #히레가츠세트

#데이트추천맛집 #가족끼리맛집 #아이와함께맛집 #코코몽키즈까페_근처_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