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카페, 봄기운 물씬 풍기는 숲카페 나무휴식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베이크29s

 

완연한 봄이 지나고 날이 여름이 오나 싶은데요. 요즘 같은때 봄기운 물씬 풍기는 카페가 있어서 다녀와봤어요.ㅎ 변려견과 함께 할수있는공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공간, 어린이 없이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한 노키즈존까지 여러 공간이 어우러진 나무 휴식이랍니다.ㅎ

 

김포 카페 나무휴식

김포 고촌의 한적한 골목에 있어요. 찾아서 들어가지 않고서야 이곳에 카페가 있을거라 생각도 안드는 그런 골목입니다.ㅎㅎ 그렇다 보니 차는 필수구요. 그래서 주차장도 넓직하게 있어요.

나무휴식은 3가지 테마공간으로 되어있어요. 노키즈존인 디저트카페 베이크29S, 강아지들의 공간 도그플레이그라운드, 아이와 함께 가족과 함게 시간을 보내는 별관.이렇게 세 곳으로 분류되어있는데요. 지도상에 상원홈으로 표시된 곳이 지금은 카페 별관으로 쓰이고 있더라구요.

메인동인 베이크29s입니다. 여기는 노키즈 존인데요. 별관에 자리를 잡아도 여기서 음료를 주문해서 픽업해가야해요.

노키즈 존이라 조용히 시간보내고 싶으신 분은 좋은거 같아요.ㅎㅎ 루프탑도 있어서 취향에 맞는 자리를 잡으면 좋을것 같았어요.ㅎ

초록색 막사있는곳이 도그플레이그라운드이고, 멀리보이는 벽돌집이 별관입니다.

작년에 왔을때는 잔디밭에서 아이들이 뛰놀았는데 이번에 갔을땐 아직 이른 봄이라 잔디의 성장을 위해 못들어 가게 해두었어요.

별관 옆쪽으로 정원과 함께 야외테이블이 있어 취향에 맞게 자리를 잡으면 될거 같아요.ㅎ

 

나무휴식 메뉴

주문은 베이크29s에서 해야해요. 나무휴식의 음료메뉴는 커피류와 에이드, 아이스티 등 다양하게 음료가 준비 되어있어요.

베이크라는 이름이라 다양한 빵을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스콘과 조각케익 쿠키류인데요. 쿠키가 스콘만 해요.ㅎㅎㅎ

좀더 보기 편하게 확대샷!!ㅎㅎ 가격이 아주 착하진 않아요.ㅠ

 

 

우리의 음식

저희는 크림더블샷과 카페라떼, 그리고 플레인스콘과 레몬얼그레이를 먹었어요. :)

크림더블샷은 숏사이즈이고, 라떼는 보통 사이즈에요. 실내에서는 일회용컵 사용이 안되서 모두 플라스틱 리유저블컵으로 제공됩니다. 
크림더블샷은 유리인줄 알았는데 플라스틱이라 좀 놀랐어요.ㅎㅎ 크림더블샷은 카페인충전이 확되는 그런 진한 맛인데요. 크림이 있어서 부드럽게 먹기 좋았어요. 아인슈페너 같은 그런 느낌입니다. 라떼도 적당한 농도라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ㅎ

스콘과 레몬얼그레이쿠키인데요. 개인적으론 레몬얼그레이쿠키가 더 맛있었어요. 쿠키라고해서 딱딱한 그런 맛은 아니구요. 스콘같은 질감이었어요. 구지 왜 쿠키라는 이름을 붙인건가 싶긴 하더라구요.
간만에 야외에서 햇빛 보며 커피 먹으니 정말 소소한 행복을 느꼈답니다.

 

나의 평가

찾아가기 좀 어렵지만, 한번가보면 두번째는 쉽게쉽게 갈수 있어요.  옆에 반겨견놀이터가 있어서 시끄럽거나 애들한테 덤비면 어쩌나 했는데 생각보다 조용하고 좋았답니다. 댕댕이 안키우는 입장에선 조금 냄새도 걱정이 되었는데 관리가 잘되서 그런지 그런 걱정할 필요 없더라구요.ㅎㅎ 가족나들이 삼아 다음에 또 가보려구요.ㅎㅎ 대신  브런치삼아 가기는 빵이 조금 아쉬워서 식사는 하고 가야겠어요.ㅋ

 

이런 분께 추천해요!!
한적하게 시간보내고 싶으신 분
노키즈존, 키즈존, 멍멍이존 기호에 맞게 시간보내실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브런치먹으며 여유부리고 싶으신 분
강아지 않좋아하는 분

 

★내돈내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김포카페 #고촌카페 #김포반려견카페 #김포노키즈존카페 #김포정원카페 #김포카페아이와함께
#크림더블샷 #카페라떼 #레몬얼그레이쿠키 #플레인스콘
#gandj #gandj_ #gandj_ #내돈내산솔직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