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카페, 한강이 보이는 카페 힐스카페 내돈내산 솔직후기

 

합정역쪽으로 오랜만에 갔는데요. 분명 한강과 가까운 곳인데 한강이 보이는 카페에서 커피를 마신 기억이 없더라구요.ㅎ 늘 홍대앞 카페에서,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로 찾았던거 같아요.ㅎ 이 날은 점심도 배불리 먹었어서 배보다는 눈이 즐거운 그런 곳이 가고 싶었어요. 그래서 한강이 보이는 카페를 찾아봤답니다.ㅎ

 

합정역 카페 힐스카페

합정역에서 강변북로 방향으로 오면 있는 곳이에요. 좁은 골목을 조금 들어가야 합니다. 골목이 헷갈릴수 있으니 네비 필수에요. 

주차비 비싼 홍대앞, 합정이지만 힐스카페에는 작지만 무료주차가 가능해요!!ㅎ 이것마저도 너무 좋더라구요.ㅎ

힐스카페는 건물 4층을 쓰는데요. 주차장에서 바로 올라갈수 있는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갈 수 있어요.

엘레베이터 문만 열려도 힐스카페의 탁트인 전경을 잠시 느껴볼수 있답니다. 날씨도 좋아서 엄청 설렜네요.ㅎㅎ

카페에 들어서자 마자 통창너머로 한강과 여의도의 풍경이 보이는데요. 이게 진짜 서울 한강뷰가 아닌가 싶었어요.ㅎㅎ

입구 문옆에 이런 계단이 있는데요. 이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이런 루프탑이 나와요. 루프탑에서 보는 한강의 전경도 너무 예뻤답니다.ㅎㅎ 루프탑에서 머물고 싶었지만, 뷰 좋은 자리는 이미 누군가 선점해서 저희는 실내에 있기로 했어요.ㅎ

그늘막도 커서 햇볕에도 큰 문제 없어보였구요. 난로도 있어서 조금 더 추운 날씨에도 있을수 있을거 같았어요.ㅎ

자리에 앉아서 보는 뷰는 이랬는데요..ㅎ 아직 개발이 되지 않은 건물들이 보이는게 호불호가 가릴거 같긴 했어요.ㅎ 그래도 여의도가 보이는 한강뷰와 소소하게 지붕위를 뛰다니는 고양이 보는 재미에 저는 나름 괜찮았네요.ㅎㅎ

 

힐스카페 메뉴

카페다운 커피 메뉴입니다.ㅎㅎ가격이 조금 비싼가 싶은 정도로 살짝 높은 편이긴 한거 같아요. 그래도 홍대 다른 카페도 가격이 워낙 세다보니 홍대치고는 평범한 편입니다. 커피류 외에도 에이드, 티,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가 있어서 취향껏 즐기기 좋아 보였어요.

힐스카페 메뉴 클릭해서 크게보세요.

그 외에 머핀이나 허니브레드, 케이크 같은 디저트 메뉴도있었구요. 맥주와 와인 그리고 나초같은 간단한 안주류도 구비되어있더라구요.ㅎㅎ 

진열장안에 디저트와 맥주 와인은 디피가 되어있어서 보고 고르셔도 좋을거 같았어요.

 

우리의 음식

햇살좋은 리버뷰와 커피 두잔을 곁들였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 라떼였어요.ㅎ

아메리카노는 음.. 밍밍한 맛이 좀 있어서 아쉬운 맛이었어요. 산미가 많은 저렴한 맛까진 아니었지만 진한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다보니 연한맛이 좀 아쉬웠어요.ㅠ

라떼는 맛이 좋았는데요. 우유와 커피의 밸런스가 좋았던거 같아요.ㅎ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를 두고 계속 와이프의 라떼에 손이가는건 어쩔수 없나봐요.ㅎㅎㅎ

 

나의 평가

서울 시내한복판에서 한강을 보며 여유 부릴 수있는 카페가 얼마나 될까 생각해본다면, 이 카페는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거 같아요.ㅎㅎ 그래서 홍대 데이트하는 커플들을 제법 볼수있었네요.ㅎㅎ 평일낮이라 그런지 비지니스 모임(?)으로 보이는 분들도 꾀 많았어요.ㅎ 뷰가 훌륭해서 분위기가 좋아 그런가봐요.ㅎ 아메리카노 맛이 조금만 더 좋았다면 만족도가 더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ㅎ

이런 분께 추천해요!!
한강 보이는 카페 좋아하는 분
홍대근처에서 주차하고 여유부리고 싶은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맛있는 커피와 빵, 맛으로만 승부 보고 싶은 분

 

★내돈내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홍대카페 #합정카페 #상수카페 #홍대리버뷰카페 #합정리버뷰카페 #합정한강뷰카페 #합정루프탑카페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카페라떼
#gandj #gandj_서울시 #gandj_카페 #gandj_힐스카페 #내돈내산솔직후기 #내돈내산 #솔직후기 #힐스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