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볼만한 곳, 넓은 들판에 코스모스가 한가득!! 계양꽃마루 솔직후기

 

높고 푸른하늘과 하늘거리는 코스모스를 봐야 진짜 가을이 왔구나를 생각하게 되는데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각종 코스모스 축제가 많이 사라졌어요.ㅠ 김포매립지나 구리 한강시민공원이 예전엔 코스모스로 핫했는데... 요즘은 통 꽃축제 이야기가 없더라구요.. 그러다 인천 계양체육관 근처에 넓은 꽃밭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어요.ㅎ

 

계양체육관 옆 계양꽃마루

수도권 제1순환도로를 타고 가다 계양IC근처에 늘 체육관이있어서 어딘가 했는데 그곳이 바로 계양체육관이더라구요. 계양체육관 옆에 계양꽃마루라고하는 꽃밭이 있답니다. 말그대로 정말 꽃밭이에요.ㅎㅎ

주차장은 계양체육관 주차장에 주차하면 됩니다. 주차도 무료, 입장료도 무료~ 모든게 무료인 공간이라 허접할까 걱정했거든요.ㅎㅎ 그 걱정은 고이 접어두면 될거 같아요.ㅎ 물론 주차장이 아주 넓지는 않아요;;ㅎ

 

계양 꽃마루

들어가면 입구부터 코스모스가 반겨줍니다.ㅎ

높고 푸른하늘과 살랑살랑 흔들리는 코스모스가 너무 잘어울리죠?ㅎㅎ

사진찍기 좋아하는 분들은 당장 카메라 들고 가고싶은 그런 풍경이었어요.ㅎㅎ

중간에 이런 원두막도 있는데 코로나로인해 원두막에 오르는건 안되구요..ㅠ 근처 이런 조형물들이 많으니 이런 조형물에서 사진을 찍어보는 재미도 있을거에요.ㅎ

중간엔 코스모스 말고 이렇게 무궁화 길도 있었어요. 무궁화가 이렇게 많이 핀건 저도 처음본거 같네요.ㅎㅎ

이렇게 호박넝쿨로 뒤덮힌 터널도 있는데요. 호박, 수세미, 조롱박 등등 덩쿨 식물이 엄청 많더라구요. 게다가 호박이 주렁주렁... 떨어지지 않게 그물로 감싸두셨더라구요.ㅎㅎ 따가는 사람도 없는지 주렁주렁한게 너무 보기 좋았어요.ㅎㅎ

노란 코스모스 밭도 한가로이 걷고있는데 저 높은 둔턱이 보이더라구요. 위험해 보이는데 사람도 여럿 올라가있고... 궁금해서 가봤는데요.ㅎㅎ

생각보다 안전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완만하게 사람들이 오르내릴수 있는 길이 있어서 올라가봤어요.ㅎㅎ

공원들이 한눈데 다 들어오더라구요.ㅎㅎ 이보다 좋은 전망대는 없는거 같았어요.ㅎㅎ 넓은 꽃밭이 발아래 있는데 너무 장관이었어요.ㅎㅎ 역시 사람들이 몰리는 곳은 이유가 있나봐요.ㅎㅎ 그래도 위험할수 있으니 조심조심해서 구경하세요.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아 1시간 남짓이면 얼추 둘러보실거에요.ㅎㅎ 여유있게 둘러보세요.ㅎ 가을에는 코스모스지만 각 계절마다 꽃이 바뀐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다른 꽃 폈을때 가보고 또 후기올릴게요.ㅎㅎ

 

사진찍기 팁

꽃들이 너무 예뻐서 사진찍기 바쁜 그런 모습들이 연출되는데요.ㅎ 아쉽게 그냥 서서 찍으면 주변 건물들이 나와서 꽃밭이 예쁘게 찍히질 않아요.ㅎㅎ

그래서 앉아서 꽃보다 아래에서 찍으면 주변건물도 가려지고, 하늘과 함께 예쁜사진을 담을수 있을거에요.ㅎㅎ 물론 꽃 안으로 들어가면 안됩니다.ㅎㅎ 그럼 다들 멋진 가을을 만끽하세요~ㅎ

 

★NO광고!! 내돈내산 클린리뷰★
광고없는 솔직한 이용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