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스타필드 맛집, 또띠아 무한리필! 화이타 타코 맛집 낙원타코 솔직후기

 

 

2020년에 고양스타필드를 갔을 때, 잇토피아를 돌아다니다 한곳에 유독 줄 선 곳이 있더라구요. '오 맛집인가 보네' 하고 보니 타코집이었어요.ㅎ 나중에 가봐야겠다하고 눈여겨 봐뒀다가 얼마전 방문해서 가봤답니다.ㅎㅎ

 

고양 스타필드 맛집, 잇토피아 맛집

스타필드 고양 3층에 푸드코트인 잇토피아에 있어요. 낙원타코라고 해서 왠지 낙원상가가 생각나서 종로에 본점이 있나 했는데.. 가장 인기 있는 지점은 강남점이더라구요.ㅎㅎㅎ 낙원이라는 굉장히 한국스런 단어와 타코가 좀 안어울리는 듯 하지만, 한국적으로 풀어진 타코라는 점을 이름이 대변하는것 같았어요. 타코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게 먹을수 있게 향이 강하지 않았거든요.ㅎㅎ

멀리서도 눈에 띄는 낙원타코의 외관입니다. 식사시간에는 사람이 확 몰려서 줄이 길어요. 파이타 요리 특성상 식사하는 시간이 길어서 오래 기다려야 하기때문에 조금 이른가 하는 시간에 가시는걸 추천합니다.ㅎ

이렇게 자리가 많은데도 줄이 길다는건 그만큼 맛집이겠죠?ㅎㅎ 저희는 5시조금 넘어 갔더니 사람이 없어 바로 입장했어요.ㅎㅎ

 

낙원타코 메뉴

낙원타코 메뉴 클릭해서 크게보세요.

낙원타코 메뉴입니다. 터치하면 더 크게 보여요.ㅎ
타코메뉴는 처음 가는 분은 좀 어렵게 느껴질수 있을수 있는데요. 사실 알고나면 간단합니다.

  • 파이타 (화이타)
    여럿이 함께 즐길수 있는 메뉴에요. 종류에 따라 새우, 돼지고기, 소고기 등 여러 고기류가 메인이구요. 각종 소스와 함께 또띠아에 싸먹는 메뉴입니다.
  • 타코
    또띠아 위에 각종 재료와 소스를 푸짐하게 올려진 요리. 
  • 퀘사디아
    간단히 생각하면 멕시코식 샌드위치라 생각하면 되요. 또띠아 안에 재료를 넣고 치즈와 함께 반으로 접어 구운 요리에요. 1인 메뉴입니다.
  • 부리또
    각종 재료와 소스가 들어간 샌드위치 랩입니다. 밥이 들어간게 특징이에요.

이렇게 기본 요리 틀을 정하시고 그 안에서 새우를 메인으로 먹을건지, 돼지를 메인으로 먹을건지 고기종류를 정하시면 됩니다.ㅎ

 

우리의 음식

저희는 낙원파히타+과콰몰리를 시켰어요. 파히타 메뉴는 소스랑 또띠아가 무제한이라고 해서 좋았는데... 과콰몰리가 소스에 빠져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ㅠㅠ 과콰몰리는 3천원입니다.

돼지고기와 새우 치킨이 꾀 넉넉히 있어요. 저희는 둘이 먹었지만 성인 3명이 하나 먹을만 할거 같아요. 꾀 양이 넉넉했답니다. 그래도 4명은 조금 부족할거 같구요.ㅎㅎ 고기는 전반적으로 매콤한 맛이 조금 납니다. 시즈닝이 되어 그런가 했는데, 밑에 깔린 양파에 양념이 가득하더라구요.ㅎ 아이와 함께 드시는 분들은 양념이 뭍지않은 고기를 따로 빼두셔도 좋을거 같아요.ㅎ

파히타 밑에 고체연료로 따뜻하게 유지되게 해주는데요. 이게 은근 불이 세서, 저희는 고기가 조금 타는 불상사가 생겼어요;;; 그래서 직원분이 불을 꺼줬답니다.ㅎㅎ 그래도 은근 따뜻하게 오래 유지 되더라구요.ㅎㅎ

또띠아와 각종 소스들입니다. 과콰몰리는 저희가 추가한거구요. 기본적으로 사워크림, 스위트칠리소스, 양배추절임, 할라피뇨, 파인애플살사에요. 파인애플 살사가 파인애플통조림에 양파다진게 섞여있어서 맛있을까 의심이 되었는데... 이게 고기랑 진짜 잘어울려요.ㅎㅎㅎ 나중에는 파인애플 살사만 추가 해서 먹었답니다.ㅎㅎ

또띠아 1/4조각을 앞젚시에 놓고, 고기와 소스를 취향껏넣으세요. 저는 사워크림, 파인애플 살사에 할라피뇨 or 양배추 조합이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파히타 접시에 있는 저 소스가 은근 매콤하니 맛있어요. 이 소스가 무한리필이 아니라는게 아쉬울정도ㅎㅎ 또띠아와 소스는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마음껏 드세요~ㅎ

 

나의 평가

멕시칸 요리를 워낙 좋아해서 즐겨 먹는데, 낙원타코는 향이 강하진 않았어요. 그래서 아이와 함께 즐기기는 좋았답니다. 멕시코 요리를 즐겨먹는 분들한테는 조금 심심하겠다 싶긴했어요.ㅎ 그래도 간만에 멕시코요리를 먹어서 너무 좋았네요.ㅎ 다음에 또 먹고 싶은 그런 낙원타코였습니다.ㅎ

 

이런 분께 추천해요!!
타코, 멕시코요리를 처음 시도해보는 분
가성비 좋게 타코를 싶은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멕시코 요리 진한 향을 원하는 분

 

★내돈내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고양맛집 #고양스타필드맛집 #잇토피아맛집 #잇토피아 #고양스타필드 #낙원타코
#멕시코요리 #타코 #또띠아 #화이타 #파이타 #부리또 #퀘사디아 #타코맛집 #멕시코요리맛집
#gandj #gandj_맛집 #멕시칸요리 #과콰몰리 #살사소스 #사워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