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맛집, 매콤한 국물의 일산비빔국수왕돈까스앤루트303 솔직리뷰

 

 

봄꽃도 만개하고 날씨도 청량하고 집에만 있기는 너무 억울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 급 봄나들이 나가봤습니다.ㅎ 파주쪽으로 가니 아직 벚꽃도 만개하고...ㅎㅎ 파주로 나들이는 저희에게 정답인거 같아요.ㅎㅎㅎ
그렇게 벽초지에서 놀고 나왔는데 호두가 배고프다고 밥먹고 싶다고....
그래서 오늘길에 깔끔해보이는 외관에 돈까스랑 밥을 먹이러 들른 곳이었어요.ㅎ 그런데 찐맛집인건 안비밀입니다.ㅋ

 

고양시 덕양구 맛집, 로컬맛집이래요.ㅎ

가게 이름이 엄청길어요.ㅎㅎ 그냥 메뉴명 보고 들어갔는데..ㅎㅎㅎ
일산비빔국수왕돈까스앤루트303... 이름 외우기 힘드네요.ㅎ
교통이 편한지역은 아니다 보니 가게앞에 주차공간은 넉넉하게 있답니다.

애기가 있다고 엘사 숫가락 포크를 주시더라구요. 가족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아기에 대한 배려도 엄청 깊으셨어요. 저희 생각도 못하고 주문했는데, 아이 있으니 주방에 주문넣으실때 국수에 김치도 빼달라고 하고 센스가 넘치셔서 엄청 감동했네요.ㅎㅎ

 

 

일산비빔국수 메뉴

메뉴는 굿수와 돈가스가 주 메뉴입니다. 이름에서도 알수있듯이 비빔국수가 메인인거 같았어요. 돈가스랑 국수가 함께나오는 비빔국수 돈가스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ㅎ

요즘 중국김치 파동이 심해서 그런지 안내문이 붙어있더라구요. 김치와 피클을 직접 만드신다고 하네요. 직접 만드는거라 그런지 맛있었어요.ㅎㅎ

 

우리의 음식

이게 바로 직접 담그는 김치와 피클입니다. 김치도 직접담궈서 그런지 맛있었구요. 인상깊은건 피클이 었어요. 일반적인 피클로 보이는데 중간에 고추도 들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은근히 매운맛이 나서 느끼함을 잡아줘서 돈가스랑 먹기 좋았어요. 아이가 먹기는 좀 매울정도라 아이들과 함께 가서는 먹을 만한 반찬이 적은게 아쉬웠어요.

왕돈가스입니다. 경양식 돈가스인데요. 바삭하고 큰 돈가스 다 먹는데도 느끼함이 적어 좋았어요. 다른데 왕돈가스중에는 2장중 하나만 먹어도 느끼해서 물리는 경우도 있는데 기름지지 않게 잘튀기셨더라구요. 바닥에도 기름기가 적었어요.
그나마 단무지랑 피클, 마카로니샐러드가 있어서 아이들이 돈가스먹을땐 반찬으로 먹기 좋을거 같았어요.ㅎ 

아이랑 먹기좋으라고 소스도 따로 담아주셨어요. 진짜 세심함... 감동쓰나미네요.ㅠ

잔치국수(보통)

저희는 국물에 아이 밥을 말아줄까 싶어 잔치국수를 시켰는데요. 양이 꾀 많아요. 보통으로 시켜도 충분히 양이 괜찮은거 같았어요.ㅎ 
그런데 김치를 빼주셨음에도 육수가 살짝 칼칼해요. 잔치국수 나오기전에 육수를 한그릇씩 주셨는데, 그 따로 주신 육수는 육수에 고추씨가 들었나 생각할 정도로 진짜 칼칼 하더라구요. 
물론 국수국물은 따로 나온 육수보다는 훨씩 약해도 은은하게 칼칼함이 있었어요. 그래서 아이는 돈까스만 먹이고....
그치만 칼칼한 육수라 국수가 너무 맛있어요..ㅠ 아이한테 국물 못준건 미안하지만 제가 맛있게 먹었네요.ㅋㅋ

너무너무 맛있던 잔치국수 양념장

그리고 이 잔치국수의 신의 한수 양념장입니다.

양념장이 너무 맛있어서 앞접시에 덜어서 자작하게 국물넣고 비빔국수처럼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 집이 비빔국수가 메인인 이유가 있나봐요.ㅎㅎ

 

나의 평가

아이한테 세심하게 배려하시는데 비해 국수랑 피클에 매운맛이 있는건 조금 아쉬웠어요.ㅎ 물론 이건 아이아빠의 입장이구요... 그러한 부분을 배제한다면 진짜 맛있는 집이에요.ㅎㅎ 칼칼한 국물과 양념장이 자칫 물리거나 느끼할수 있는 맛을 딱 잡아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들어가기 전에 어느 리뷰에서 진짜 로컬맛집이라 하더니,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ㅎㅎ 국수 맛있게 하는집이 요즘 많이 없어졌는데, 조금 먼거리라 근처 간다면 또 들러보고 싶네요.ㅎ

 

이런 분께 추천해요!!
칼칼한 육수의 국수 좋아하는 분
국수요리 좋아하는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아이 위주의 식사를 하셔야하는 분
(매운거 잘먹는 아이 제외)

 

★내돈내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고양국수맛집 #고양맛집 #일산맛집 #일산국수맛집 #고양돈까스맛집 #일산돈까스맛집
#고양덕양구맛집 #고양덕양맛집 #덕양구맛집 #파주맛집 #파주돈까스맛집 #파주국수맛집
#잔치국수 #비빔국수 #왕돈까스 #치즈돈까스 #gandj #gandj_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