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맛집, 진한치즈의 맛 땡스피자 영등포점 솔직후기

 

 

지난 토요일 장모님찬스를 쓰고 간만에 부부가 데이트를 하기로 했어요. 하필 그날 비가 쏟아져서ㅠ 실내데이트를 하기로 했답니다. 여의도 더현대를 가고 싶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다니기도 힘들다해서 더현대 몰리면 상대적으로 덜 몰릴거 같았던 타임스퀘어로 향해봐요.ㅎㅎ 그런데 타임스퀘어도 들어가는 차들로 인근이 거의 마비상태... 그래서 방향을 틀어 영등포 롯데로 향했답니다.ㅎ

예전에 백화점 1층은 전부 화장품으로 배치가 되었는데, 요즘은 1층에 먹거리 배치하는게 트렌드인가 봅니다. 더현대도 그렇다하고, 롯데도 리노베이션 하면서 1층이 싹 바꼈네요.ㅎㅎ 오랜만에 영등포 나온 티가 납니다.ㅋ
아이 없을때 먹을수 있는걸 찾자고 갔는데.... 결국 피자집을 갔네요.ㅋㅋㅋㅋ 여긴 우리 호두랑 와도 좋을 곳인데..;;; 주문하고 나서야 그걸 깨달았네요.ㅋㅋ

 

영등포 맛집, 영등포 롯데백화점 맛집

주차는 롯데백화점 지하에 하면되요. 네.. 주차료는 셉니다. 다행인건 롯데백화점 어플에서 요즘 무료주차 쿠폰을 발행한다는 점. 게다가 쇼핑까지 한다면 무료주차 가능합니다.ㅎㅎ

파란색이 인상적인 땡스피자입니다. 

내부인테리어만 보면 해산물음식을 팔거같은 느낌.. 

레귤러와 라지 사이즈를 포장용기로 표시해두었어요. 사진만 봐서는 이게 작은지 큰지 감이 안오는데, 이걸보고 사이즈를 예상해보고 주문했답니다.

 

 

땡스피자 메뉴

땡스피자는 입구에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해야하는데요. 키오스크가 굉장히 심플하게 되어있어 처음이용하는 사람도 어렵지 않을거 같았어요.

땡스피자 메뉴, 클릭해서 크게보세요.

게다가 옆에 메뉴판이있어서 좋았어요. 키오스크는 메뉴보고 있기가 뒤에 사람이 있어 느긋하게 메뉴를 보기 힘들잖아요.ㅎ 그런 센스 칭찬합니다!ㅎ

 

우리의 음식

테이블마다 이렇게 소스가 세팅되어 있는데요. 타바스코핫소스와 파마산치즈가루, 그리고 크러쉬드페퍼가 있습니다. 크러쉬드 페퍼는 페퍼론치노를 부숴 놓은거 같았어요. 핫소스향이 세서 피자향이 없어지는거 같아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에 잘 안뿌려먹거든요. 그런데 크러쉬드페퍼는 향없이 매운맛을 올려줘서 같이 뿌려먹기 최고 좋았네요.ㅎ

피클은 무료제공됩니다. 메뉴판에는 피클가격이 있어서 주문해야하는줄 알았는데, 포장할때만 추가 주문하나봐요. 먹고 더 달라고 해도 더 줍니다.ㅎ

저희가 주문한 피자는 반반피자로 주문했어요. 반반피자는 라지만 주문 가능해요. 바질마스카포네피자+페퍼로니피자입니다. 가격은 페퍼로니피자가 더 저렴하지만 반반으로 주문하니 바질마스카포네피자 한판가격이네요..ㅠ 그래도 이렇게 주문하기를 잘한거 같았어요. 이유는 밑으로~ㅎㅎ

짭조름한 맛이 강한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토마토소스가 미트소스인지 멕시칸요리에서나 맡을법한 향이 진하게 나서 개인적으로는 극호였으나, 불호인분도 있을거 같아요.

바질마스카포네피자는 이름답게 마스카포네 치즈가 덩어리째 들어있는데요. 토마토소스대신 바질페스토가 들어가는데요. 진한 바질향이 맛있었어요. 마스카포네치즈가 원래 향이 진한 치즈가 아니지만 바질향이 진해서 다 뭍히더라구요. 페스토자체에도 치즈가 들어가다보니 치즈를 정말 좋아하는데도 2조각먹으니 좀 느끼해졌어요.ㅎㅎ 그래서 크러쉬드페퍼도 뿌려먹고ㅋ 페퍼로니피자도 먹었는데요. 그 느끼함을 상쇄시켜줘서 궁합이 잘맛는거 같았답니다.

엣지는 뭘 넣거나 하지 않았는데요. 바삭한 맛에 남김없이 먹기 좋았어요. 라지시키면 좀 남으려나 했지만, 나오는 사이즈보고 다먹겠다 싶었어요.ㅋ 도우도 씬피자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두껍지 않아 먹기 부담없이 먹을수 있었어요.ㅎ 다들 레귤러에 파스타를 많이 먹는거 같았지만, 피자집파스타를 않좋아해서 피자로 올인했는데 그러길 잘한거 같아요.ㅎㅎ

저희는 맥주 한캔을 추가했어요. 나이스웨더x맥파이 처음들어보는 맥주였어요.ㅋ 가격이 2배라 테라시킬까하다 FLEX해버렸습니다.ㅋ

나이스웨더X맥파이는 에일맥주였는데요. 그래서 피자랑 더 잘어울리는 거 같았어요. 이거 완전 맥주친구에요.ㅎㅎㅎ 

 

 

나의 평가

확실히 배달피자와는 차별성이 있더라구요. 피자치즈도 듬뿍들어있어서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페퍼로니도 듬뿍, 바질페스토도 듬뿍 재료에 아낌없는거 같아 맛있었어요. 라지사이즈도 그리 크지않아서 2명이서 클리어 했어요. 물론 제가 많이 먹은건 안비밀..ㅋㅋ 보통 피자헛피자 2조각 먹을정도라면 이 피자 3조각은 문제없이 클리어 가능합니다. 게다가 홀에서 먹는 갓구운 피자는 맛이 없을수 없겠죠?ㅋ

 

이런 분께 추천해요!!
이탈리아스타일의 피자를 원하는 분
그냥 피자 좋아하는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멕시칸요리 향을 싫어하는 분
두툼한 피자 좋아하는 분
골듯엣지, 치즈크러스트피자 좋아하는 분

 

★내돈내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영등포피자맛집 #영등포맛집 #영등포롯데맛집 #영등포롯데피자맛집 #영등포롯데백화점맛집
#영등포롯데백화점 #롯데영등포 #영등포롯데 #롯데백화점피자 #영등포롯데피자
#페퍼로니피자 #바질피자 #바질마스카포네피자 #반반피자 
#땡스피자 #땡스피자롯데백화점영드포점 #gandj #gandj_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