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카페, 넓은 잔디밭과 아늑함이 함께하는 다위스

 

 

2021년도 어느덧 3월이 되었습니다. 요즘들어 한달한달이 정말 빨리 가는거 같아요.ㅠ 나이가 들면 세월이 빠르게 간다는데... 정말 그런건지...ㅠ 여튼! 3월이 되서 그런지 날이 좀 따뜻해 졌어요. 뭐 많이 춥지 않아졌다는게 맞는 말이겠지만ㅎ 이제 봄기운이 물씬 풍겨서 저희 가족은 조금 이른 봄나들이를 가봤답니다. 물론 춥지않은 카페로요.ㅎㅎ

 

고양 잔디밭 카페 다위스

고양시 덕양구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되게 외진곳에 있는거 같은데 화정역, 강서구 송정역에서도 한번에 연결되는 버스가 있더라구요.ㅎ 물론 주차장 시설도 잘되있답니다. 아주 넓지는 않지만 테이블 수대비 적당한 양 같았어요.

다위스의 정문입니다. 흙과 자갈이 같이 깔린 마당이라 날 좋은 날은 괜찮은데 비오는날은 좀 질퍽일거 같았어요.

메인동의 내부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깔끔한 오더테이블이 뭔가 맛집의 느낌이 뿜뿜하더라구요.ㅎ 테이블도 넓직하니 좋았어요. 

옆문으로 나가면 이런 비닐하우스가 보이는데요.

이렇게 장작난로가 타고있는 별관이 나옵니다. 저 불 때문에 위험해서 그런건지, 조용한 공간을 만들고 싶었는지 모르겠지만 이 별관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더라구요. 푹신한 카우치가 캠핑온거 같은 느낌을 내면서 불향 가득한게 오래 머물고 싶었어요. 

불 옆 테이블도 있던데 거기 앉아서 불멍 때리기 딱 좋겠죠?ㅎㅎ 비닐하우스라 그런지 엄청 따뜻해서 한겨울에 왔어도 좋았겠다 싶더라구요.

저희가 이곳을 찾은 이유, 바로 이 잔디밭입니다. 잔디밭도 꾀 넓직해서 아이들 뛰놀기 좋아보였어요. 반려견들도 데리고 오더라구요.ㅎ

대신 이런 주의사항이 있으니 주의해서 노는게 좋겠죠?ㅎ

 

다위스 메뉴

다위스 메뉴, 클릭해서 크게보세요

다위스 메뉴입니다. 커피와 병음료 에이드 등 여러가지 음료가 있었어요. 그리고 1인피자와 샌드위치도 있었어요. 피자는 1인 사이즈라 하는데,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3~4시라 그런지 드시는 분이 없어 사이즈를 정확히 모르겠네요;;

주문대 옆 냉장고에 케익과 샌드위치가 보였어요. 치아바타 샌드위치라 맛있어 보였지만, 저희는 식사를 하고 왔기에 패스했답니다.ㅎㅎ

그리고 음료와 잘어울릴 만한 스콘류의 빵이 많았어요. 맘같아서는 초콜릿 듬뿍 스콘을 먹고싶었지만 같이 온 호두랑 나눠먹기위해 참았답니다.ㅎㅎ 빵은 금방금방 빠지는데요. 부족한 빵은 계속 리필을 해주시더라구요. 

 

우리의 음식

저희는 시그니처음료들로만 시켰어요. 피넛버터라떼와 리얼딸기퐁당을 주문했구요. 딸기쨈 스콘도 함께 했답니다.

리얼딸기퐁당과 피넛버터라떼에요. 리얼딸기퐁당은 진짜 딸기 하나가 들어가요. 밑에는 딸기청이 들어가있는 폼밀크였어요. 덩어리 딸기를 포크로 먹고 딸기청은 쉐킷쉐킷해서 먹었어요. 딸기청에도 딸기가 많이 씹혀서 달달하면서 맛있더라구요.ㅎ

피넛버터라떼는 고민을 많이 했지만 다위스의 대표중에 대표메뉴라고 해서 시켜봤어요. 고소한 땅콩향이 은근 커피와 잘어울리더라구요. 대신 먹다보니 조금 느끼함이 들긴해요. 샷추가가 가능하다면 에스프레소 샷 추가해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 조금 넣어 먹으니 딱 좋았어요. :)

딸기쨈 스콘입니다. 음...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생각한 스콘의 느낌은 아니었어요. 지금생각하니 파파이스 비스켓 같은 느낌이였네요. 어쩐지 먼가 익숙한 느낌이었...ㅋㅋㅋ 단단한 스콘은 아니지만 부드러운 느낌이라 계속 손이 가요. 그리 크지 않은 사이즈긴 하지만, 정말 순식간에 클리어했네요.ㅎㅎ

뒤에 주문한 연유갈릭브레드는 접시가 다 떨어졌다고 테이크아웃용기에 담아주셨어요. 워낙 갈릭브레드를 좋아해서 달달하면서 촉촉한게 잘먹었답니다. 조금 바삭한 갈릭브레드를 기대하시는 분들한테는 불호일수도 있겠어요.

 

나의 평가

전체적으로 빵보다는 음료가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어요. 물론 시그니처음료는 7000원이라 비싼게 흠이긴 하지만요.ㅠ 그래도 잔디밭도 있어서 호두가 뛰어놀기도 좋고, 조용한걸 좋아하는 분들은 별관에서 시간보내기도 좋았던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있는 사람들, 커플, 어른 모시고온 가족들, 정말 다양한 분들이 왔더라구요. 보통 카페가면 한쪽부류로 손님이 쏠리던데 이집은 그런 밸런스가 좋았던거 같아요. 여러사람이 가도 불만 없겠다 싶은 곳이었답니다. 날이 좀더 따뜻해지면 잔디밭에 놀러 또가야겠어요.ㅎ

 

이런 분께 추천해요!!
가족들과 카페나들이 원하는 분
아이들이 뛰놀수 있는 카페 찾는 분
노키즈존 카페를 찾는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빵이 맛있는 곳을 찾는 분
모던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

 

★내돈내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고양시카페 #장작카페 #잔디밭카페 #노키즈존카페 #아이와함께카페 #반려동물카페
#피넛버터라떼 #리얼딸기퐁당 #카페라떼 #딸기우유 #테마파크쥬쥬근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