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오포 맛집, 간이 무한리필 맛있는 순대국 명사순대 솔직후기

 

 

날이 쌀쌀해지니 뜨끈한 국물이 떠오르는 요즘 날씨에요~ 다녀온지는 조금 되었지만 미루다 미룬 포스팅해봅니다.ㅎ 소파구매하러 갔을때 들른 곳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그 근처 갈떄마다 간건 안비밀이네요.ㅋ 

 

광주 오포 맛집

경기도 광주 오포읍에 위치한 곳이에요. 이날따라 순대국이 땡겨서 찾아보는데 맛있어보이는 순대국집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없이 가보았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앞에 있긴한데 공간이 아주 넉넉하지는 않아요.

건물 1층에 있어서 들어가기 아주 좋았답니다.

이 곳에서는 순대국 뿐만아니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순대팩을 팔고있었어요. 먹고나서 고민하다 안사왔는데 가끔 사올걸 싶은게 좀 아쉬울 때가 있었어요.ㅋ

그리고 저희를 이곳으로 이 끈 셀프바에요. 겉절이와 순대간이 있는데 무한리필입니다. 겉절이도 너무 맛있구요. 간도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순대먹을때 간 꼭 먹어야하는 분들 여기로 모이세요~!!ㅋ 아쉬운건 셀프바음식은 포장시 가져갈수가 없다는게 너무 아쉽더라구요.

 

 

명사순대 메뉴

명사순대 메뉴, 터치해서 크게보세요

명사순대 메뉴입니다. 순대국이 7,000원이면 그리 비싸지 않아요. 게다가 간이 무한리필이니까.ㅎㅎㅎ 테이크아웃은 6,500원입니다. 비조리 포장도 해주셔서 집에서도 먹으려고 포장해왔어요. 그런데 집에서 보니 겉절이랑 간이 없더라구요.ㅠㅠ 500원에 김치랑 간안주는건 좀 그르지 않나요?!?! 

오후 6시이후는 소주한병 무료이벤트도 한대요. 저희는 그시간에 가보진 못했지만 순대국에 소주라니... 사장님!! 좀 배우신분이시네요.ㅎㅎㅎ 운전하고 갔던게 너무 안타까운 부분이었어요.

 

우리의 음식

밑반찬이 깔립니다. 겉절이가 생각보다 맛있어요. 순대국집에 김치 맛있으면 게임셋이라고 누가 그랬는데말이죠.

저희는 정식으로 주문해서 토종순대와 머리고기가 같이 나왔어요.

이렇게 푸짐할줄 알았다면 1명만 정식으로 할걸 그랬어요.ㅎㅎ

흑미밥에 순대국이 푸짐해 보이죠.ㅎ

뜨끈한 국물 샷!!

고기도 두툼하게 많이 넣어주시더라구요.

순대는 식히려고 밥뚜껑에 빼봤는데 알차게 넣어주셨어요.ㅎㅎ 순대만 시키면 더 많더라구요.ㅎ 새우젓과 풋고추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ㅎㅎ 돼지냄새도 안나고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ㅎㅎ

 

 

나의 평가

분식집 순대먹으면 '순대조금주셔도 되니 간많이 주세요'라고 주문하는 저희 부부라 간이 무한리필이 된다는게 너무 큰 매리트였던 곳인데요. 국물도 돼지냄새 안나고 깔끔하니 좋았어요. 고기도 많이 넣어주시고 푸짐하게 한상차림 먹고 나온 느낌이었답니다. 서울에는 역삼에만 있고 경기권에 4곳정도 있는 소규모 체인점인데요. 광주오포 지점만 간이 무한리필인지는 모르겠습니다.ㅎㅎ 근처 가실일 있다면 꼭 들려보세요~

 

이런 분께 추천해요!!
순대와 간을 같이 먹기 좋아 하는 분
돼지냄새 없는 깔끔한 순대국 좋아하는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돼지 고소한 냄새를 좋아하는 분

 

★내돈내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순대국 #순대 #간 #간무한리필 #무한리필
#광주오포맛집 #광주맛집 #오포맛집 #광주오포순대국 #간무한리필순대국 #광주오포가구거리
#순대국맛집 #순대맛집 #간맛집 #겉절이맛집 #맛집솔직후기 #gandj #gandj_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