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케아맛집, 저렴하게 맛있는 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 솔직리뷰

 

저희는 이케아 음식을 별로 안좋아해요. 가격 저렴해보여도 먹을 만큼 먹다보면 가격이 싸지도 않고, 맛도 그냥 특별히 맛있지도 않고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이케아 갈때마다 점심해결이 참 고민이더라구요.ㅠ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맛있어 보이는 떡볶이 집이있어 방문해봤어요. 저희 아내가 떡볶이 덕후거든요.ㅋ

2.5단계 이전에 방문한 후기에요.

 

고양 이케아 근처 맛집

저희가 방문한 곳은 우리할매떡볶이 도래울점이에요. 건물뒤에 주차장이 있긴한데 상가 방문자는 주차가 안되요..ㅠ 그래서 근처 상가에 주차하고 갔어요.

우리할매떡볶이 간판이 큼직하게 있어요.ㅎ

길떡볶이 느낌가득하게 튀김이며, 떡볶이며, 어묵이며 조리중인걸 볼수 있답니다.

가위 집게 수저, 앞접시 등등 셀프바에서 마음껏 가져다 쓸수 있어요. 여긴 떡이 길어서 가위는 필수니까 꼭 챙겨보세요~ㅎ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클릭하고 크게보세요.

우리할매떡볶이 메뉴에요. 여러 세트메뉴가 있는데, 저희는 그 세트로 만족스럽지 않을거 같았어요.ㅋ 튀김이 호불호가 확실하거든요. 그래서 떡볶이와 튀김을 각각 시켰답니다. 

 

우리의 음식

저희가 시킨 음식이에요. 가래떡떡볶이와 오징어통튀김, 김말이 튀김이에요.

1인분이에요. 가래떡이 여러개 나오는데요. 처음에 보고 내용이 작아보인다 했거든요. 근데 양이 꾀많아요.ㅎㅎ 게다가 국물도 넉넉해서 튀김이랑 먹기 아주 좋더라구요.ㅎ 약간 달달한게 학교앞 떡볶이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ㅎ

오징어 통튀김이에요. 오칭어튀김옷이 많지 않고 얇아서 오징어 본연의 맛을 즐기기 좋아요. 약간 튀김옷이 조금더 있어도 좋았을거 같아요. 통이라 먹을게 많아 좋았지만, 7천원인거 치면 조금 비싼감도 없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오징어튀김 좋아해서 너무 좋았어요.

김말이튀김은 특별하진 않았지만 3개중에 한개가 작은건,.. 느낌탓인건가요..?ㅠ 양이 작아서 다음에는 안먹으려구요.ㅋ

가래떡도 오징어튀김도 커서 가위가 필수적이에요.ㅎ 적어보였던 떡볶이도 썰어놓으니 참 많더라구요.ㅋ 튀김도 오징어가 통으로 있어서 부위별로 좋아하는만큼 먹을수 있었어요.ㅋ 

 

 

나의 평가

강남역이나 홍대앞에 있던 포장마차 길떡볶이가 먹고싶어도 요즘 그 일대를 갈일이 없다보니 좀 생각만 하는 그런 때 였는데요. 이렇게 매장에서 먹어도 그런 떢볶이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 길떡볶이 감성 그대로, 그 맛 그래도 즐길수 있어서 좋았아요. 통오징어를 먹어 예산은 초과였지만ㅋ 다른 모둠튀김으로 먹으면 가격도 그대로 즐길수 있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기회되면 한번 들러보세요~

 

이런 분께 추천해요!!
떡볶이 좋아하는 분
길떡볶이 감성 느끼고 싶은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달달한 떡볶이 싫으신 분
맵고 강렬한 떡볶이 좋아하는 분

 

★내돈내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고양이케아맛집 #고양맛집 #떡볶이맛집 #고양이케아떡볶이
#고양덕양맛집 #고양도래울맛집 #길떡볶이 #가래떡떡볶이 #통오징어튀김
#고양데이트 #고양가족나들이 #고양이케아근처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