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촌동 맛집, 맛있는 명품치킨 푸라닭 솔직후기

 

정해인 치킨으로 유명한 푸라닭치킨입니다. 처음에 아내가 푸라닥 먹으러 가자 하길래 프라다? 라고 물었죠. 근데 푸라닥이라는 일명 명품치킨으로 불리는 치킨이 있더라구요.ㅎㅎ 네이밍 센스가 참..ㅎㅎ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다길래 방문해봤습니다.

2.5단계 이전에 방문한 후기에요.

 

등촌동 맛집, 푸라닭

푸라닭치킨은 수만은 가맹점을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에요. 아마도 집주변 어딘가에는 있을거 같네요. 저희는 등촌역 근처에 있는 푸라닭치킨 등촌역점을 방문했어요.

 

검은색과 골드가 인상적인 푸라닭치킨 인테리어인데요. 프라X이 생각나는 그런 색상이었어요.

메뉴판도 고급진느낌으로 만들었더라구요.ㅎㅎ

 

푸라닭 메뉴

푸라닥메뉴 클릭하면 크게보여요~

푸라닭치킨 메뉴입니다. 요즘은 투움바치킨도 나왔던데.,.. 다음에 시켜먹어봐야겠어요.ㅎㅎ 이건 홀메뉴이구요. 픽업해가면 여기서 2000원 할인이 된다는 점!!!! 이후에도 여러번 픽업해서 먹었네요.ㅎ

 

우리의 음식

기본세팅되는 반찬(?)이에요. 단무지와 알새우침, 양념소스와 고추마요소스입니다. 저 고추마요소스가 아주 맛있어요. 와사비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 좋아할거 같아요. 알싸하면서 달콤한 소스인데요. 마요네즈가 많이 들어갔는지 느끼한 맛이 좀 있어요.ㅎㅎ 저 알새우칩은 계속 리필이 되는데.. 저 알새우칩을 소스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계속 먹을수 있는건 방문시에만 가능한거라 맘껃 먹고왔어요.ㅋ

드디어 치킨이 나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거는 반반치킨인데요. 기본 푸라닭반, 블랙반이었어요. 아쉬운건 양념반 블랙반은 안되는 사실....ㅠ

블랙치킨입니다. 간장베이스치킨이라 짭짤달콤해요. 소스가 적어보여 아쉬웠는데 소스가 밑으로 다 가라앉았더라구요.ㅋ 드실때 밑바닥 꼭 확인해보세요. 간장소스가 달달해서 다른 소스 없이 먹어도 좋았구요. 

일반 후라이드치킨인 푸라닭치킨이에요. 푸라닭치킨은 기본적으로 오븐에 구운 치킨을 한번더 튀긴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구워도 맛있는데 튀기기까지하니 맛 없을 수 없죠.ㅋㅋ 고추마요소스나 양념소스 취향에 맞게 찍어드세요~ㅎ

 

나의 평가

치킨이 맛없기 힘들잖아요?ㅋ 역시 푸라닭도 맛있었어요. 이후로도 포장하러 여러번 가봤는데 포장백도 어찌나 고급스러운지ㅋㅋㅋ 포장기준 1마리 15~16천이라 가격도 프랜차이즈 치코 착한가격이라 자주가게 되는거 같아요.ㅎ 그런데 가끔 닭안쪽이 잘안익을때가 있어요. 주문할때 "바싹 구워주세요"라고 이야기하는 날은 괜찮아서 늘 그러고 있답니다. 얼른 코로나 끝나고 마음껏 알새우칩 먹으러 홀에서 먹고 싶네요.

 

이런 분께 추천해요!!
튀기고 굽고 조금 색다른 치킨을 원하는 분
고추마요 소스 좋아하는 분(와사비 좋아하는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치킨이 질리신 분

 

★클린 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NO광고!! 내돈내산 클린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등촌동데이트 #등촌역회식 #등촌역데이트 #등촌역가족나들이
#등촌역치킨 #명품치킨 #푸라닭치킨 #고추마요소스 #블랙치킨 #푸라닭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