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산성카페, 숲속에서 망고빙수 먹기 더츠커피팩토리 솔직후기

 

행주산성이 요즘 야간개장을 하고 있다는데 다들 가보셨나요? 저는 행주산성근처가면 행주산성보다 행주산성 공원으로만 놀러가고 맛집, 카페가 즐비해서 먹부림하러 가다보니 행주산성 입장한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날정도에요.ㅎㅎ 좀 덜덥게 저녁에 가는 행주산성도 궁금하긴한네요.ㅎㅎ 오늘은 행주산성 놀러갔다가 발견한 리얼망고빙수 맛집을 소개 해드릴게요~

 

망고빙수 찐맛집, 더츠커피팩토리

행주산성길 중간에 위치해있어요. 도로에 방향 지시 표지판이 있긴하지만 눈에 잘 안띄어서 네비게이션 안내를 잘 듣고 이동하세요~ 가게 초입과 조금지나 2주차장도 있어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행주산성 특성상 차없이는 가기 힘든게 아쉬울 따름이네요.

가게 외관입니다. 숲속의 통나무 집을 연상시키는 외관인데요. 외관만해서는 사실 그렇게 매력있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처음 갔을 때 그저 그런 커피집이겠구나 했죠.ㅎㅎ

내부로 들어와서는 음.. 좀 예쁜데 하면서 기대감이 오르더라구요. 나무느낌의 인테리어가 이집 커피가 맛있을거란 느낌!! 높은 천장의 건물과 나무를 활용해서 인테리어를 시원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으로 만들었더라구요.

입구들어가서는 식물원 온실같은 느낌인 공간도 있었답니다. 나무와 커피냄새가 어우러져서 완전 취향저격이었네요.ㅎ
사진은 없지만 저희가 앉은 곳은 테라스였는데요. 옆에 나무가 우거져서 숲속 깊숙히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들어 너무 좋았어요.

 

 

메뉴

더츠커피팩토리 메뉴, 클릭하면 크게보여요

커피가격은 조금 비쌉니다. 물가세기로 소문난 행주산성이니까요....ㅠ 비싼가격만큼 행주산성 공원의 느낌을 잔뜩 즐기고 가셔야해요. 

옆에 냉장 디스플레이에는 판매하는 음식들 모형이 있어요. 가격이 좀 세긴하지만 먹음직스러워 보였답니다. 

 

우리의 음식

찐애플망고빙수 맛집이라는 소문에 가격이 ㅎㄷㄷ(17,000원) 했지만 주문해봤어요. 인원이 좀 있었어서 키위주스도 시켰답니다.

두둥!!
가격이 비싸긴한데 나온걸 보고 정말 깜짝놀랐어요. 애플망고 절반이 통으로 나올줄은 몰랐거든요. 빙수도 양이 많았구요. 망고우유를 얼려서 갈아서 얼음만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망고아이스크림도 진한게 맛있더라구요. 정말 찐맛집인정할 맛이었답니다.
키위주스도 생키위를 갈았는지 맛있었어요. 시럽이 별로 안들어가서 과일 본연의 맛을 즐길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이곳을 알려준 분에 따르면 홍시주스도 진짜 맛있대요.ㅎ

저희 빵순이 호두를 위해 주문한 데니쉬식빵이에요. 한정판매식으로 주문해서 2개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 놀랐네요. 근데 다먹은건 안비밀..ㅎㅎㅎ

안에 무화과가 콕콕 박혀서 무화과의 달달한 맛과 데니쉬의 바삭함 촉촉한 식빵까지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어요. 겉표면이 버터때문에 조금 기름지긴 했지만 고소달달한 맛이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저거 다 먹었나봐요.ㅎㅎㅎ

 

 

나의 평가

행주산성에서 유명한 한강뷰는 없었지만 숲속에 앉아서 휴양을 즐기는 느낌이었어요. 새소리도 들리고 바람에 나무들이 바사삭 거리는 소리도 들리고... 게다가 맛있는 빙수까지... 멀리 휴가를 못갔지만 여기서 휴가온듯한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결제된 영수증을 보니 여기서 FLEX해버렸네요.ㅎㅎㅎ 

 

이런 분께 추천해요!!
과일맛 진한 빙수와 음료를 원하는 분

이런 분은 피하세요~
리버뷰를 원하시는 분
비싼 카페 안좋아하는 분

 

★클린 리뷰★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행주산성맛집 #고양시맛집 #한강주변맛집 #행주산성데이트 #행주산성카페 #행주산성까페
#더츠커피팩토리 #댓츠커피팩토리 #대츠커피 #더츠커피 #행주산성망고빙수 #행주산성키위주스
#행주산성숲카페 #행주산성숲까페 #행주산성조용한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