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05. 11-12 다음 메인 게재

 

2020년 5월 11일 
다음메인에 제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총 9번째, 2020년 8번째입니다.

이번에 오른 글은 작성 당일에 올랐네요.ㅎㅎ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처가집식구들과 들른 카페 리뷰였는데 이렇게 메인에도 오르니
이 자리를 빌어 다음카카오 관계자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ㅎㅎ

 

영종도맛집, 편안하게 커피와 빵을 즐기는 '지금 이곳' 솔직 리뷰

5월의 연휴에 어버이날을 미리 기념하여 영종도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나들이라고 해봤자 어린 호두가 있어서 카페놀이하고 식사하고 산책하는 것이 전부였지만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

gandj.tistory.com


사실 4월 17-18일 2일간에 메인에 오른게 있었는데
이때는 깜빡하고 기록을 남기지 못해 이번에 같이 기록합니다.ㅎ

 

파주맛집, 빵 커피 다 맛있는 폴콘 VOLLKORN, 지하철로 갈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서울 근교 베이커리 까페

지난 비록 바람이 불지만 날이 너무 좋아 드라이브라도 가자 하고 떠났어요. 차안에서 보긴해도 흩날리는 벚꽃이며 개나리며 너무 이쁜 풍경이었어요. 드라이브의 목적지는 사실 맛잇는 베이커리카페 폴콘이란 곳..

gandj.tistory.com

파주에 폴콘이라는 카페를 다녀왔던 글이었는데 2일간 약 7천여명이 방문을 해주셨네요.

최근에 메인에 오른글이 카페방문기이다 보니
원래 메인콘텐츠였던 여행이나 식당보다 카페위주로 더 포스팅을 해야하나 싶어지는 순간입니다.ㅎ
뭐 열심히 포스팅하면 또 다른 글도 메인에 오르겠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