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마스크 구매처 링크모음

 

코로나19때문에 몸도 마음도 뒤숭숭한(?) 요즘입니다.

직장도 분위기가 어수선하고,  집에서는 집안에만 있어서 답답해하고

참 여러모로 답답한 상황이네요.

 

요즘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버린 마스크쓰기가 장기화 되는거 같아서 참 씁쓸한데요.

게다가 마스크 구매가 무슨 하늘의 별따기인양 어려운데다

매점매석을 잡는다 하는데 마스크가격은 내려가질 않네요.ㅠㅠ

 

그래서 제가 아는 링크들을 좀 같이 공유해볼까 합니다.

아직 저도 구매하지 못했지만ㅎㅎㅎㅎ 다들 미친광클에 저는 못따라 가는거 같아요.ㅠㅠ

그래도 구매후기가 높은 순들을 위주로 남겨봅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해볼게요.ㅎ

 

 

1. 이에르샵

 

매일 오전 9시45분에 판매 개시합니다. 10장에 11,900원.

개당 1,190원이며, 아이디당 10매 제한이 있습니다. 

 

 

★3월 5일 품절★ [10개입] KF94 아에르 스탠다드 베이직 마스크 화이트 : 아에르 샵

[아에르 샵] Fresh air, fresh aer

smartstore.naver.com

 

 

2. 동국제약

매일 게릴라 판매합니다. 1봉(3매입)에 3,000원.

1개당 1,000원이며 아이디당 최대 5개(총 15개) 구매제한 있습니다.

 

 

 

[대형] 동국제약 황사방역용 마스크 KF94 1봉(3매) : 동국제약

[동국제약] 동국제약 센텔리안24 & 건강제품 공식 판매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3. 닥터퓨리

재고 입고 되면 예고후 판매합니다. 사이즈도 다양하고 번들팩을 판매합니다.

30매에 17,900원으로 1개당 597원 정도. 1회 1개 최대 3개까지 제한있습니다.

 

 

 

식약처 인증 KF94 닥터퓨리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뽑아쓰는 타입) : drpuri

식약처 인증 KF94 닥터퓨리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뽑아쓰는 타입)

smartstore.naver.com

 

 

4. 마스크 판매 모음 사이트

 

착한 마스크 판매사이트들이 있는데요.

제가 찾은 곳 말고도 여러 곳들을 실시간으로 정리해주기도 하네요.

이웃님들도 활용해서 마스크 잘 구매해봅시다!!!

 

https://coronamask.kr/

 

😷😷😷

코로나 마스크 파는곳 모아보기

coronamask.kr

https://mask.shopping/

 

마스크쇼핑 😷😎

마스크.. 어딨나요? 마스크 찾아요... 콜록콜록 🤧

mask.shopping

 

 

그 밖에 유용한 사이트 있다면 안내해주세요. 같이 공유하겠습니다. :)